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프렌즈팝콘 for kakao - 양대마켓 퍼즐게임 1위 달성(+ 라이언 인형 이벤트)

by infantry0 2016. 12. 2.
728x90

캐주얼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에서 양대마켓 퍼즐게임 1위 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은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죠.

 특히 라이언 캐릭터를 필두로 각 캐릭터를의 아기자기한 모션을 퍼즐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어필하는 모습.


프렌즈팝콘, "양대마켓 퍼즐게임 1등" 기념 이벤트!! 라이언 선물 대잔치


이번 이벤트는 1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라니? 그럼 난이도가 너무 어려운거 아니야?'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달성 조건을 살펴보니 너~무 쉽더군요.


느긋하게 게임하는 저도 금방 달성한 111레벨. 기간도 한달! 누구나 쉽게~

네. 24레벨111레벨만 달성하면 OK.


 출시부터 프렌즈팝콘을 플레이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미 클리어 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텐데요.


111레벨 이상 클리어한 분들은 이벤트에 자동 참여가 된 상태니 즉시 보상인 이모티콘은 받으시고 나머지는 당첨을 기원하시면 됩니다.


이제 그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경품. 공짜 선물을 살펴보죠.

 우선 24레벨을 클리어하면 바로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는 '뚱띠와 아기냥 친구들' 무료 이모티콘입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라 카톡 이모티콘을 자주쓰는 분들에겐 좋은 물건인데, 24레벨만 클리어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그냥 받아가시라는 서비스~ 서비스~


- 뚱띠와 아기냥 친구들 이모티콘은 24레벨만 달성하면 전원 지급입니다. 이미 클리어 하신분들은 카톡을 확인하세요.

 저번에도 이모티콘 주더니... 계속 많이많이 뿌려주시길.


대형 라이언 인형! 황금 라이언 한정 아이패드!?

그리고, 111레벨을 클리어하면 '추첨'에 따라 라이언 인형과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와이파이 / 128GB)도 받을 수도 있다더군요.


 현재 사용 중인 폰이 화면이 작다보니 간단한 웹서핑이나 전차책(e-book)을 볼때 넉넉한 화면 크기를 가진 태블릿이 너무 사고 싶은데,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라면 딱 적당한 물건.

 정말 받고 싶은 물건입니다. 실용적일 듯하고...


 무엇보다 황금 라이언. 프렌즈팝콘 각인 버전이라는 것.


황금라이언 에디션 아이패드 프로!!


 레어한 한정판이 경품으로 나와서 바람은 더 간절하네요. 간절히 바라면 정말 우주의 기운이 도와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11레벨 달성으로 응모는 됐으니 12월 28일까지 기다리는 마음 두근두근.


라이언이 온다.

혹시 안된다면 대형 라이언이나 라이언 인형이라도~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아이패드 보다는 조금 더 당첨 확률이 높은 녀석이기도 합니다. 더구나 라이언 인형은 방에 장식하기도 좋지만, 여자 사람한테 선물로 주기도 좋은 다기능 선물이니까요.


사진 출처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요번에 경품으로 나온 애들은 두가지입니다.


 제일 작은 아이는 아니고, 35cm 라이언 인형과 85cm 대형 라이언 인형. 85cm 크기면 안고 자기도 좋을 크기의 인형이네요.


 폭신폭신해보여요. 아니 뭐 제가 안고 자겠다는게 아니라(...흠흠)

 경품이 당청 된다면 동생한테 공짜 선물로 생색 좀 내볼 수도 있을 수도 있을텐데하는 생각이 스치고 있는 이벤트 경품입니다.


 어쨌든 대형 인형은 정말 탐나네요. 길거리 다니면서 대형 곰인형을 봐도 뽐뿌가 왔었는데 귀여운 대형 라이언 인형이라 이벤트 어필은 확실한 듯합니다.


*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 대형 라이언 인형 :: & :: 라이언 인형 :: 항목 보기

 최근에 프렌즈팝콘은 업데이트를 거듭하면서 인게임 퀘스트와 새로운 챕터가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는 228레벨까지 추가!


 참고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록 레벨이 진행하면서 필요해지는게 다양한 아이템들인데, 프렌즈들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필수 아이템을 매일매일 받을 수 있기도합니다.

  프렌즈마다 일정 시간후 아이템을 주는 방식인데요. 플레이에 사용하는 프렌즈만 아이템을 생산하니 주의


 초기에는 다이아몬드 달성 레벨을 늘리는 맛으로 플레이했었는데 진행하면서 난이도가 살짝살짝  올라가더군요. 현재는 골드~실버 등급으로 목표를 줄이고 플레이하는 중이죠.

 그 덕분에 최근에야 110레벨을 돌파하던 중이었습니다. 근데 딱 그 타이밍에 양대마켓 퍼즐게임 1위 달성 이벤트가 나와서 개인적으로 절묘한 이벤트야~ 며 좋아했답니다. ~_~


 캐주얼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라이언 인형 이벤트는 정말 마음에 드는 경품이네요. 대형 라이언 인형과 아이패드 제발 당첨 되기를 바라봅니다.


이벤트는 12월 28일까지 진행되니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빨리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공짜 선물 많이 받아가시고 당첨의 행운이 있기를~ (아...그럼 경쟁률 올라가나...)


프렌즈팝콘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 애플 앱스토어 ::


* 본 포스팅은 카카오게임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후드 라이언은 프렌즈팝콘에서도 가이드 캐릭터로 제외 되더니... 보상에서도 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