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 호쾌함이 기대되는 액션RPG 삼국지게임

by infantry0 2016. 11. 30.
728x90

오늘 소개할 게임은 최근 사전등록에 들어간 삼국블레이드(三國 BLADE)입니다.


 삼국블레이드액션스퀘어(Action Square)에서 제작하고 네시삼십삼분(4:33)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액션RPG.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 for Kakao'를 제작했던 바로 그 제작사로 삼국블레이드를 통해 블레이드 for Kakao의 액션성과 삼국지게임의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삼국블레이드는 12월 출시를 목표로 사전등록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 지원 중인데요. 여타 사전등록 같이 단순히 전화번호만 등록하는게 아니라 인증번호도 받아야하니 주의.


 이번 사전등록 보상으로 게임 출시시 주어지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견희' 캐릭터가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이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를 통한 사전등록도 추가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0만 금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니 사전등록 페이지 링크를 통해 꼭 체크 하세요.


 견희는 삼국지 내에서 하북최고의 미녀로 등장하는 여성으로 난세를 살아간 여성인 만큼 기구한 생을 살았던 것으로 기록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삼국지 자체가 여성의 비중이 적은편이라 미인이라는 인상만 크게 받았었는데... 삼국지게임들 특히 진 삼국무쌍 시리즈에서 하나의 무장으로 그려지면서부터 누님형 무장 캐릭터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죠.


 삼국블레이드에서도 마찬가지로 사전등록에서 공개된 견희 플레이 영상을 보면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사복검으로 보이는 무기를 장착한 견희가 화려한 효과를 내뿜으며 적을 날려버리는 장면을 보고 있으면 모바일 게임이라기 보다는 콘솔 게임이 아닌가 싶을정도죠.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려한 효과와 호쾌한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삼국블레이드는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고품질의 그래픽을 보면 확실히 제대로 뽑아냈다는 인상입니다.


 더구나 베어져 날아가는 적들의 과장된 액션이나 데드모션을 보면 강렬한 타격감과 호쾌한 손맛을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모습. 물론, 확실한 것은 직접 플레이해 봐야 알 수 있겠지만 영상으로 보기에는 시원시원한게 보기 좋네요.


 이처럼 호쾌한 무쌍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작품이지만, 다양한 시스템도 갖춘 복합 액션 RPG가 아닐까 싶은 부분도 있습니다.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영웅간 조합을 통해 팀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집과 전략 요소 같은 부분이죠. 또한 사전등록에서 볼 수 있는 몇가지 시스템은 오히려 삼국지 모바일 전략 게임을 연상시킵니다.

 삼국지하면 떠오르는 일기토 전장(PVP) 이라던가, 관문을 돌파하는 일일 전장 난세 영웅전(PVE)처럼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제공 될 예정.

 기사에 따르면 위-촉-오 삼국간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도 훗날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직접 내정을 펼치는 내정모드와 공성전을 다룬다는 약탈지휘소 콘텐츠는 액션RPG와는 살짝 다른 노선을 걸치고 있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

 

 내정모드는 성의 건설부터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전략전쟁 게임에서 보여주는 요소가 그대로 들어있다고 하는데 무쌍액션을 펼치는 게임과 어떤 조화로움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캐주얼한 액션과 내정/전략의 조화라...
아. 물론 제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라면 역시 호쾌한 무쌍류 액션이지만 말이죠.

아무리할 겸 다시 캐릭터 이야기로 돌아오자면...


 개인적으로 사전등록을 하기 전에 페이지에 올라온 무장 영상을 먼저 봤었는데, '소교'와 함께 가장 먼저 플레이해보고 싶은 캐릭터로 찜 해뒀던 것이 견희 였습니다.


그런데 이 캐릭터를 사전등록 보상으로 준다니 이보다 좋을 순 없달까요?

빨리 출시가 기다려지는군요. :D


영상 속 초선은 박력이 넘친다.

- 여타 모바일 삼국지게임들이 원작에 집착한 나머지 현실적인 액션에 치중한 면이 있는데요. 삼국블레이드는 강렬한 스킬과 호쾌한 액션을 위해 재미있고 과장된 캐릭터성을 사용하는 듯합니다.

 바람계열 마법을 쓰는 제갈공명과 냉기 마법을 쓰는 순욱을 보면 이세계물이 아닌가 싶기도...


- 각 진영별 무장 플레이 영상은 사전등록 페이지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 미디어 페이지에는 성우 인터뷰 영상도 있습니다.

 공개된 성우분들은 최한(유비 역-대표작 스타2 짐 레이너, LOL 제드), 여민정(소교 역- 안녕 자두야 최자두, 진삼국무쌍 소교), 엄상현(제갈량 역- 쿵푸팬더 포, 강철의 연금술사 엔비)

 그나저나 여민정씨는 정말 소교 전문 성우인건가(...)

보상을 위해 함께 하지 않겠는가?

사전등록과 함께 공식 카페를 필두로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선 사전 등록 인원이 일정숫자를 달성하면 추가로 보상이 추가되는 이벤트.

사전등록 시작한 당일 10만명 예약 인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시작한 사전등록인원 달성 이벤트는 현재는 그 두배인 20만까지 완료됐습니다.

 최종 보상은 50만명 달성 보상. 과연 몇 명까지 달성할 수 있을까요?


 이와 함께 사전등록 페이지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상품은 스키장 오크밸리 리프트권으로 선착순 5만+추첨 5만. 총 10만개네요.


사전등록 페이지에 있는 3가지 이벤트중 마지막. 기대평 작성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마우스 휠을 돌려 화면을 내려보면 제일 아래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중에 하나로 로그인 한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 PS4 프로~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로그인 인증을 통한 댓글인 만큼 정성스럽게 쓴 기대평이 당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사전등록완료는 필수. 여기다 공식 카페 가입까지 한다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질꺼라는 소리가 있으니 일단 공카 가입도 체크.


공식 카페에서도 자체 이벤트가 다수 진행중입니다.

 삼국블레이드 영상 공유 이벤트, 나라별 장수 인기투표 이벤트등 말이죠. 아래 소개할 공식카페 회원 달성 이벤트도 있으니 공식 카페는 한 번 가보셔서 둘러보시길 권합니다.


* 나라별 장수 인기투표 현재 1위를 달리는 인물들이 흥미롭네요.

 조조 / 조운 / 주유 / 여포. 삼국지 좋아하는 분들만 모인건가. 귀여운 여캐를 뽑는 분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뭔가 적응 안된다?!


중원 평정의 꿈!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 회원 수 달성 이벤트


1차 : 12월 12일, 2차 : 12월 31일


 각 일자에 기록한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 인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가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해당 일자에 보상이 늘어가는 방식이죠.

 아직 기간이 넉넉하니 출시 후 꾸준히 플레이할 수 있을꺼라 생각하면 재빨리 공식 카페에 가입해서 보상 상승에 참여해보시길.


보상

10,000명 - 10만 금화, 소탕권 5개, 고급 병법서 3개

30,000명 - 20만 금화, 소탕권 6개, 고급 병법서 4개

50,000명 - 30만 금화, 소탕권 7개, 고급 병법서 5개

80,000명 - 40만 금화, 소탕권 8개, 고급 병법서 8개

100,000명 - 50만 금화, 소탕권 10개, 고급 병법서 10개, 조조 등용패 40

150,000명 - 70만 금화, 소탕권 15개, 고급 병법서 15개, 조조 등용패 60

200,000명 - 100만 금화, 소탕권 20개, 고급 병법서 20개, 조조(3성)


* 본 포스팅은 네시삼십삼분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