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 카카오 게임 사전등록. 신규 영상 공개

by infantry0 2016. 10. 20.
728x90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Friends Popcorn)'이 카카오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영상을 내놨네요. 프렌즈팝콘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사용하는 새로운 카카오게임으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신작 게임.


 더군다나 현재까지의 사전 예약자는 무려 150만을 돌파한 상황입니다. 이에 맞추어 새로운 영상과 함께 현재 카카오게임 페이스북에서는 응원댓글을 달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예매권 2장을 주는 간단한 참여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일단 이 이벤트의 경우 그냥 간단하게 응원 댓글만 달면 되는 상황이라서 관심 있는분들은 참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팝콘각? 아니 심쿵각! 귀..귀여워. 그러고 보니 라이언 너...여성들에게 인기라지?

 팝콘컵에 들어있다 톡~ 튀어나오는 라이언의 귀여움으로 심쿵한 임팩트를 주는 이번 영상은 사전등록을 알리고 있는 홍보영상입니다. (라이언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심장에 무리가 갈수도...)


 프렌즈팝콘의 출시가 임박한 듯합니다. 지금 사전예약 마감 2일전! 끝나기 전에 어서어서 사전등록을 하라는 이야기~


이제는 익숙해진 캐릭터들

 카카오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무지, 콘, 프로도, 네오, 제이지, 튜브, 아파치,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이모티콘에 모습을 선보인 후, 그 특유의 귀욤귀욤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개발되었으며, 모바일게임으로도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중.


 과연 그 캐릭터들의 새로운 게임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 참고로 복숭아캐릭터 APEACH는 아파치로 불렸었는데 요즘에는 어피치로 굳어지는 듯.


팝콘 속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선보여주는 귀여운 프렌즈들!!


 제목과 어울리는 팝콘 컵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카카오 프렌즈'들의 말처럼 아직 사전예약안하신 분들 어서어서 사전예약 하시고 선물 챙기세요~ 선물만 챙겨도 이득인 듯 합니다.


:: 프렌즈팝콘 for kakao 사전등록페이지 ::


 요 페이지로 들어가서 사전예약에 참여 하는 방법도 있고요. 폰에 설치된 카카오톡 앱을 통해서도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팝콘 사전 예약을 하면 '철수와 영희'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더군요. 이모티콘을 자주 쓰는 분이라면 체크해 보세요. 영원한 우리의 친구 철수와 영희가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는 이모티콘.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보석 20개 + 콘 3,000개가 주어질 예정이라는군요.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면추가 보상도 있다고 하네요. 5명 이상이면 라이언 얼굴 쿠션(!) 당첨의 기회도~



카톡에서는 일단, 카카오톡을 열어요 -> 카톡에서 상단 탭중 점 3개(...) 있는 탭을 터치 -> 하단에 게임 버튼 터치 -> 아래 쪽으로 내려보면 사전예약에서 예약하기를 꾸~욱.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아직까지 티저 영상과 이미지만 공개한 상황.


 그런 이유로 어떤 게임성을 보여줄지 정확히 하나의 장르가 될지는 완전히 파악이 되지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미 검증된 그 캐릭터들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점은 그대로.


이번에 고기가 탄다!와 어둠이 무서워~가 추가된 플레이 영상이 아주 짧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먼저 공개되었던 라이언 길찾기 모드는 유일하게 라이언의 전신샷을 볼 수 있는 모드로 길 앞에 막혀 있는 블록들을 제거해 주면 라이언이 길을 따라 움직이는 모드로 보여지고, 고기굽기 모드의 경우 주변의 블록들을 없애서 고기들을 잘 익혀 주면 될 것 같고, 어둠이 무서워의 경우 말 그대로 블록을 터트리면 뒷 배경의 색상이 밝게 빛나는 정도로만 파악이 가능 했습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늦지 않게 사전 등록에 참여하세요.


영상 속 심쿵심쿵한 라이언이 마음에 드셨다면 더욱 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