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괴리성 밀리언 아서 플레이중 - 2.0 신규업데이트 콜라보는 페이트

by infantry0 2015. 8. 24.
728x90

본격 기대하라던 콜라보는 결국 '페이트'. 클로저스라던가 파판14가 유저들 품평에 올랐었는데 , 의외로 페이트가 그대로...나옵니다.

2.0 업데이트는 8월 31일 시작될 예정.

:: 헝그리앱 사전등록 ::

사전등록을 하면 크리스탈 10개 줍니다. 인벤에는 아직 없던데 일단, 게임팻 같은 사전등록 어플에도 올라왔더군요. 이 사전등록 프로모션으로 페이트 확정인게 알려지고 있는 중입니다.


사전등록은 KT 올레마켓, 티스토어, U+ 등 마켓별로도 지원하는 것 같은데 중복은 안될 듯.


추가>> 일단 방금ㅡ8월 24일 10시경ㅡ올라온 게임내 공지를 참조하시는게 좋습니다.

 세이버 -일상-의상 버전은 한장 그냥 주나보네요.

:: 공식 업데이트 소개 :: <- 늦게 나왔네요.


근데 내일은 또 무슨 가챠 이벤트를 하는건지;;  이사람들 엄청나게 뽑아먹을 생각인가본데...


:: 네이버 앱스토어 ::

그리고 기대반 아쉬움반 속에 가챠에 대한 :: 흔한 유저들의 반응 :: (...)


페이트 콜라보레이션 -> 가챠의 확률은 무사한가?


페이트는 뽑으면 일단 콜라보 카드만 나왔다는데 한국형 서비스는 어떨지 무쟈게 궁금해집니다.


크리스탈 가챠시

금통 -> 가챠 시작시에 나오는 덮개가 금색일때... 보통 SR이 최고로 나온다(...)

무지개통 -> 가챠 시작시 무지개로 알록달록한 경우. UR이 1장 이상은 나온다.


인연 가챠에서도 금통이 나옵니다만... 덮개색으로만 봐서

갈색(동색?) -> 가장 일반적인 인연가챠.

은색 -> 그나마 좀 쓸만한 레어(R) 카드가 나온다.

금색 -> SR이 나오는건 아닌듯. 보통 인연 금통이 뜨면 슈치 정도 나오는 듯.

흠. 현실에서 문제는 금통에 안나온다는거?

 분명히 UR 2장에 로벨로 시작유저에게 플러스 요소를 줬지만...복각 + 드랍율 크리 + 한정 가챠 물량 공세로 마이너스 요소 퍼먹고 플러스마이너스 제로급으로 상쇄시키는 능력을 선보인 액토즈.

 한국형 강적 베더비어의 디자인은 좋았지만 난이도가 지랄루민이었던데다가 여기에 가뜩이나 안좋은 확밀아때 이미지가 겹쳐지니 또 마이너스 에너지 듬뿍.


 유저들 불안감도 듬뿍. 과연 이번 업데이트가 이를 타결할 수 있을 것인가?

진짜 괴밀아는 인력풀 줄어들면 핵과금 있어도 안된다구요...쿨럭.


 그래도 이 후 베더비어, 카라테리, 페리도트 모두 재미있습니다. 패턴도 캐릭터성도 의외로 잘뽑혔죠.

 베더비어에서 괴랄한 패턴과 공략 의욕 꺾는 데미지가 문제였지만 일단 어찌어찌 공략법이 알려진 이후부터 생각보다는 쉽게 잡는 형식.


다만 현재 '고정팟'위주로 게임이 흘러가면 문제죠. 고정팟과 명성 100위주로 흘러가면...하아.


이런 세상인데...업데이트가 늦다니 절레절레.

메인 시나리오 제 6장 오픈

  -> 미안하다. 난 아직 3장 플레이중이라 감흥이 없다.

솔로/열쇠 던전 추가

  -> 돌을 줄테니 30분 동안 레이드를 뛸수 있게 해준다는 열쇠.  공짜 몇개 주고 나머지는 돌을 받는다는데 1개지? 그렇지? 설마?


기교 아서 보고 싶다...

괴리진화 시스템 추가

  -> 불필요한 카드를 중복 카드를 쓸모있게! 근데 한국형 괴리는 또 뭘까?

메달 교환소 오픈

  -> 지금 우아하사 메달은 120개 소모에 5성 확정 랜덤(...)이지만 새로나올 메달은 원하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랍니다. 나와보면 알겠죠. 흠. 일단 전 성콘이 필요합니다만....


부위 체력 보고 싶어!앙. 카드보소. 딜량 보소.

각종 편의성 개선 등

 -> 중국판이 출시와 함께 다 적용돼서 나오면서 한괴밀 유저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었죠. 더구나 여름 업데이트라더니 8월 31일이고...가을 입구라서 좌절. 공식 카페에 검색해보면 이런 심정을 표현한 관련 짤들이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좋고 콜라보도 좋은데 과연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업데이트 전까지는 페리도트를 잡읍시다.


아. 그리고 이졸데는 왜 이렇게 잘나오나요? 위키보고 드랍율 너무 떨어진다는 말에 걱정했더니........ 물론 명작은 안할꺼지만 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