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AOS게임 도타2 소식 - KDL시즌4 시작, 22일 부산PC방 리그

by infantry0 2014. 11. 20.
728x90

:: 도타2 페이지 ::


날씨가 쌀쌀하네요. 얇은 옷 껴입는 것만으로 버티기는 힘든 추위의 강도.

방 안에서 따뜻한 코코아나 커피 한잔을 옆에 두고 포스팅 중입니다. 그래도 춥네요 ㅠ_ ㅠ


 잡설은 그만하고 오늘 소식은 도타2 관련 소식 모음입니다. 이중에 부산 PC방 리그는 일정이 촉박하니 미리미리 해당 PC방이나 넥슨에 문의해보세요.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도타2는 지난 10월 26일부터 시작해 한창 진행중인 코리안 도타2 리그. 즉, KDL시즌4부터 해보죠. 빠르다면 빠르지만 제법 틀을 잡은 모습을 보여주는 도타2 리그죠.


KDL시즌4

:: 도타2 KDL시즌4 경기 다시보기 ::

- 티어1 : MVP Phoenix, Pokerface, RAVE, MVP HOT6

- 티어2 : Zephyr,Monkey Spanner,LOTEM.10eYe,B-minor,POTA 2

11월 20일 현재 랭크를 보면 티어1은 RAVE가 티어2는 Zephyr가 선두를 달리고 있더군요.


직접 유저들의 시점에서 게임 리플레이등을 보려면 관전권이 있어야합니다.

KDL시즌4(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초반부터 들어서면서 티어간 변동도 많고, 1,2 티어 경기가 진행되기에 이미 중반부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1,2 티어 경기가 종료되면, 12월 7일, 14일, 19일 3일간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시즌 파이널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부산 PC방 리그


:: 지스타 기념 티어3 PC방 리그 IN 부산 ::


정규 시즌 티어1, 티어2의 프로팀들뿐 아니라 아마추어인 티어3 리그도 활성화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내일 모레. 11월 22일에는 부산에서 티어3 PC방 리그인 부산 PC방 리그가 열릴 예정입니다.

지하철을 타면 금방이긴한 것 같지만 지스타 행사장에서는 조금 멀군요.

지스타 기념으로 열리는 PC방 리그로 11월 22일 오후 2시에 'I LOVE SO' PC방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스타를 보러가시는 분이나 부산에 거주하는 분들중에 도타2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관람하러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리그 참가는 팀 단위로 하고 접수는 미리 해당 PC방에서 받는다고 하니 주의.


 이런 오프라인 이벤트는 단순히 참여하는 것만으로 이것저것 얻을 수도 있으니 게임을 즐기는 지인이 많다면 팀을 꾸려보시는 것도... :)


기타 업데이트 소식

:: 통계 가이드 ::

도타2 한국 서버 통계가 오픈됐습니다. 개인별 영웅별로 통계를 통해 자신의 게임 스타일이나 승률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게임 능력을 보이는 분들은 '공개'를 통해 도타2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릴수도 있겠죠.

넥슨 도타2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볼 수 있습니다.


:: 선견자의 계약 페이지 ::

선견자의 계약 업데이트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나올 캐릭터인 예지자와 관련한 모델링이나 스토리 코믹을 볼 수 있더군요. 미리 캐릭터의 설정들을 볼 수 있는 구성입니다.


유령자객과 엮이는 이야기

해당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표시를 클릭하면'예지자'관련 짧막한 스토리를 볼 수 있고, 관련 코믹스를 보거나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짧막한 도타2 소식을 적어봤습니다. KDL시즌4 영상은 한번 쯤 보시길 바랍니다. 롤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AOS게임은 천하 삼분 지계(?)로 가는 느낌이 듭니다. LOL(리그 오브 레전드)과 DOTA2(도타2)와 HOS(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