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무료MMORPG] 공성전 게임 티르 온라인 - 신규 업데이트 & 채널링

by infantry0 2013. 11. 26.
728x90

:: 티르 온라인(해피오즈) 홈페이지 :: - 2015년 3월 25일 서비스 종료

 얼마전 네이버를 돌아다니던 중에 OBT 신작 무료MMORPG로 소개해드렸던 티르 온라인에 대한 글이 보이더군요. 새로운 업데이트에 관한 이야기였는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그걸 중심으로 포스팅을 올려볼까 합니다.

티르는 액토즈에서 퍼블리싱하는 무료MMORPG로 이번에 추가된 업데이트에서 모든 유저들이 체감하기 쉽고 민감하게 작용하는 부분은 바로 서버 통합과 신규 서버인 아스카론 오픈.

 기존에 있던 서버인 에르다, 니케아, 하토르 서버가 하나로 통합되어 우르야트 서버가 되고, 신 서버인 아스카론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구 서버를 통합해 공성전 게임답게 기존 유저들을 모으고 유저 복귀를 도와 서버의 안정화를, 신서버를 통해 채널링으로 유입될 신규 유저가 자립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피망 티르 온라인 :: & :: 네이버 티르 온라인 :: & :: 온게이트 티르 온라인 ::
 기존 네이버/온게이트 채널링이 외에 11월 13일부터 네오위즈 피망 채널링이 추가됐습니다. 채널링은 액토즈에 새로 가입할 필요없이 기존 사이트에서 게임이 가능하기에 부담감이 조금 줄어드는 측면이 있습니다.

  그 외 업데이트
  - 최고레벨이 70에서 75레벨로 확장 
  - 전기 던전 보상 강화, 해적섬 쟁탈전 보상 강화(시규 서버 제외)
  - 신규 지역 홍토의땅과 신규 던전 용암광산동굴, 타락성의호수 추가.
  - 길드 생성 비용 하향
     패왕의 증명 아이템 + 200만 금화 -> 패왕의 증명 아이템 + 50만 금화  
  - 캐릭터명 변경 서비스 : 캐릭터명 변경 서비스 소개  

업데이트도 됐겠다. 오랜만에 즐겨볼까? 하고 들어가봤더니 적응하기 힘들긴하네요. 아무래도 자동이동과 스페이스키를 통한 루팅등 조작은 쉽지만 다른 게임을 하다보면 이런 쉬운 기능도 잊어버리는 사태가...

업데이트 이벤트로 5강 무기와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주기 때문에 빈약한 무기로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복귀 유저용 이벤트로 무기를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면 유저 복귀를 돕는 이벤트 아이템 지급이니 다시 하실 분이라면 꼭 받아두셔야겠죠.

  복귀 유저용 +5강 무기를 받으시려면 선물 관리인 NPC를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닉스성 처럼 큰 마을에서 선물 관리인을 찾아서 자동 이동을 꾹 찍어줍니다.

선물 관리인을 만나면 새로운 물결 패키지를 얻는데 이 안에는 위 이벤트 스샷처럼 물약과 부적 20레벨,40레벨용 무기가 들어있습니다.

필자의 법사는 23레벨까지 올라간 상태에서 이 무기를 받았습니다. 확실히 사냥할 때 조금 더 편한 느낌입니다. 데미지도 강화 덕분인지 잘나오고 말이죠.
 다시말하지만 복귀 유저는 +5강 새로운 무기를 줍니다. 복귀 타이밍은 바로 지금 일지도...

어머 저건 꼭 받아야해.


* 이벤트 요약

:: 이벤트 페이지 ::
 이벤트는 S.L.R(Second Life Replay)이라는 타이틀이네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인생 Replay 이벤트 - 게임을 접속/플레이시 쿠폰을 주고 이를 통해 상품에 응모하는 이벤트.

Replay 성장 지원 이벤트

 말그대로 아스카론 신규 서버에 정착할 새로운 유저용 이벤트.

국정원엔 111, 도둑은 112, 간첩은 113, 티르 현상범은 1:1(...)

집나간 그 사람을 찾습니다.

 복귀 유저용 5강 무기와 아이템 지원이 들어있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에 더불어 메인이 되는 이벤트가 있는데... 이건 요약하기도 뭔가 힘든 이벤트네요. 상당히 특이한 이벤트거든요.

 과연 여러분 주변에는 이런 사람이 있는지...있다면 1:1 문의 메일(?!)로 응모해야합니다.

자. 우리 모두 거울을 볼 시간(...)

티르 온라인 업데이트와 채널링, 복귀 유저용 무기 얻는 법까지 살짝 올려봤습니다.
공성전 게임으로 기존 서버들을 과감하게 통합하고 신규 서버를 내놓는 결단이 괜찮습니다. 정식 서비스중인 게임/무료MMORPG 중에서 이렇게 다양한 채널링을 지원하는 게임도 드물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레벨이 낮은 복귀 유저나 신규 유저라면  아스카론에서 새로 키우는게 여러면에서 이익입니다.
그리고 필자같이 레벨이 약간 어중간하다면 복귀해서 일단 무기 부터 얻어두고 다음을 생각해봅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