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라이브플랙스의 드라고나 온라인

by infantry0 2012. 1. 20.
728x90

1) 블러디 헌터 - 성인용 게임? 성인용 던전 앤 파이터 블러디헌터

:: 홈 페 이 지 http://hunter.netmarble.net/ ::
:: 공식 팬카페 http://cafe.naver.com/bloodyhunter ::


  우선 소개할 블러디 헌터(Bloody Hunter)는 던전 앤 파이터(던파)와 비슷한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 게임입니다. 스튜디오위켓(Wicket)에서 제작하고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며 제작사에서 말하는 장르는 하드코어(Harecore) MORPG.
 
 3D로 제작된 것으로 보이며, 현재 2월 9일부터 오픈베타 테스트(OBT)가 예정되어있네요.(이미 지난해 11월, 12월에도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했었다고 하네요.)

 피로 쓰는 액션이라는 말처럼 유혈이 낭자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NPC들도 여성 캐릭터들이 추가되는 듯하고 18세 이상 이용가로서 성인용 게임에 맞는 컨텐츠를 계속 추가할 예정인 듯합니다. 타격감이나 기타 자잘한 것은 오픈 베타 이후 확실해 지겠지만 일단 던전 앤 파이터보다 좀 더 성인층에 맞춰 나온 게임이라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하군요.

 2D로 제작된 던전 앤 파이터보다는 3D로 만들어진 블러디 헌터쪽이 조금더 그래픽적으로나 표현면에서 화끈한 액션이나 유혈 전투씬등의 표현이 충실할 수 있습니다.(물론 간혹 도트 그래픽이 더 나은 경우도 있긴합니다만...)
 18세 이상이고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면 체크를 해두시길 :)

:: 클래스 가이드 페이지 ::
 위 영상은 '보람'이라는 캐릭터의 소개 영상입니다. 베이글녀(베이비+글래머...얼굴은 동안에 몸매가 좋은...)라는데...게임속 움직임은 어떨지?
 카토(과거), 보람(현재), 파렐(미래)의 캐릭터로 각각의 스토리 퀘스트가 연결되는 듯합니다.

:: 콜로세움 가이드 ::
 콜로세움 PvP시스템은 블러디 헌터의 중요 컨텐츠중 하나군요.
1:1 PVP 레더, 토노먼트, 팀 매치등이 콜로세움에서 행해진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도 하는군요.

블러디 헌터 사전 체험
 행사명 : 블러디헌터 사전체험단 랜파티
 일시 : 2012년 1월 27일 금요일 4시 ~8시(약 4시간)
 장소 : 서울 용산 I'PARK 9층 I'PARKMall e-Sports Stadium

 체험 해보시고 싶은 분은 한번 참가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하군요. 단, 서울 근방에 사시는 분에 한정이겠지만...사전체험단 시연, 게임 테스트, 토너먼트 경기(우승자 상금 총 20만원 상당, 외 다양한 상품 및 오픈시 특별한 게임 아이템)

신청방법 : edenwise@wicket.kr <-- 해당 메일로 연락처와 나이만으로 신청
- 바뀔수도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2) 라이브 플렉스의 두가지 성인용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 :: 홈페이지 http://dragona.kr.gameclub.com ::

 라이브플렉스에서 제작한 MMORPG로 성인층을 대상으로한 성인용 게임입니다.
 라이브 플렉스의 자체제작 첫번째 MMORPG라고 하며 현재 서비스중인 게임이며, 초기 일본 AV(성인 비디오물) 배우인 '아오이 소라'를 통한 홍보로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드라고나를 플레이 중이신분은 지금 홈에 가셔서 이벤트를...

휴먼,칼리,엘딘,캣챠의 4 종족과 거너, 스나이퍼, 가디언, 어쌔신, 레인져, 매지션, 샤먼 스카우트등의 직업을 지원하고, 특징적인 컨텐츠로 빙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하는군요.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 여파로 제작중인 것이 바로 퀸스 블레이드

퀸스 블레이드 :: 홈페이지 http://queens.kr.gameclub.com :: - 2016년 4월 14일 서비스 종료

  라이브 플렉스의 두번째 자체제작 MMORPG. 선정성 때문에 여러 커뮤니티에서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게임. 가장 자신있게 소개하는 시스템은 맥서마이징 시스템과 속옷 시스템등으로 노골적이라고 할 만큼 노리고 들어가는 컨셉의 성인용 게임이다.
 실제 게임성이 어떨지는 모르지만 지금의 선정적인 공략이 발목을 잡을 것 같은 우려가 드는것도 사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노골적인게 반감이 있습니다.

등장 캐릭터가 전부 여성이고, 성인 판타지를 이미지화하는 것으로는 어느정도 눈길을 끄는 게임이기도하다. 게임성과는 관련짓는 건 직접 해본 후가 아니면 알 수 없겠죠.

캐릭터(괄호는 맥서마이징)는 디펜더(티폰), 위퍼(브리트라), 쉐도우 워커(켄타우로스), 퍼니셔(이미르), 센티널(기간테스), 메딕(다누)
CBT 모집 이벤트 :: 이벤트 페이지 ::
 기간 : 2012년 1월 19일 (목) ~ 31일 (화)
 발표 : 2월 1일 (수)
- 라이브플렉스의 게임은 모두 게임클럽을 통해 서비스. 컨셉면으로는 나름 독특한 게임들입니다만 역시 선정성 문제가 좀 있군요.

테라의 엘린은 귀여운 수준. 노림수도 이정도면...

  예전에 소개한 디녹스 온라인 처럼 성인용 게임들의 개발및 서비스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폭력성은 PK나 유혈, 그외에는 캐릭터가 가진 선정성등 과격한 표현과 노출이 심한 캐릭터 디자인등 청소년용 게임보다는 표현의 범위가 넓은게 장점입니다.
 성인층을 위한 섹슈얼한 판타지 표현을 하며 유저층을 올리고 '셧다운제'의 여파를 피할 수 있는 성인용 게임들.
 
이번에 소개한 게임중 블러디 헌터가 시간 없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MMORPG가 아닌 횡스크롤 액션으로 좀 더 쉽고 빠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일 듯합니다.
 시간 쪼개기 힘든 분들에게 MMORPG보다는 빠른 게임 시간과 타격감, 스트레스 해소등이 함께 담겨있는 게임이 될테니까요. 블러디 헌터, 드라고나 온라인,

* 성인용 게임이 꽤 많이 나오고 있네요. 예전에 비해 게임 인구가 많아진 덕분일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자칫 너무 선정적이기만한 게임이 성인용 게임이다라는 고정관념이 박히는게 아닐까 걱정을 해봅니다.
소개해 드린 게임들은 드라고나를 제외하면 이제 OBT와 CBT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선택은 직접 플레이한 유저들의 몫이겠죠? 18세 아래 청소년 유저분들은 성인 게임에는 접근 안하는겁니다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