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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동 후 추가타나 모으기등 상이한 차이 때문에 캐릭터마다 플레이 방식이 변하는게 전작과 다른 특징.
저 상태가 되면 버튼 연타로 이기면 상대를 튕겨낼 수 있습니다.
방어시에도 상대 공격 타이밍에 맞춰 방어를 하면 튕겨내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마치 대전 격투기의 저스트 디펜스(MOTW)나 블러킹(SF3) 느낌으로 사용하게 되는군요.
이게 무서운건 바사라기도 해당된다는점. 상대가 발동한 특수기든 바사라기든 타이밍만 맞으면 튕겨낼 수 있습니다.
데미지 좋고 원거리 공격 가능하고 바사라 게이지가 무척 짧아서 금방 모아서 쓰는게 가능하며...
맥빠지는 달리기 포즈나 캐릭터 모델링이 여러모로 언발란스하다.
츠루히메는 빨리 렙업시켜서 오의를 다 꺼내고 놀이용으로 써야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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