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샷 모음

윈드러너 최근 상황

by infantry0 2013. 9. 16.
728x90
일단 지난번에 얻었던 엑스비크의 방어막. 3개 기본장착이라 상당한 안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석이라 몬스터들이 밤과 송편등으로 변경됐네요. 웹게임 조차 따라가지 못하는 빠른 대응은 참 좋은 듯.
근데..이벤트 우려먹기. 577km 한지 얼마나 됐다고 200km에 위몬을 줍니다. 577km에서 위몬 노리고 달렸던 분들에게 애도.
....출석 체크하면 루크를 줍니다. A급 캐릭터를 줍니다. 여기서 직감할 수 있지 않습니까? 이 사람들 뭔가 또 내놓는구나...(...)
어쨌든 뿌린다는데 나쁘다는 사람 없고, 저 역시 페가수스나 드래곤을 사려고 모았던 루비를 파우니를 사서 엑스비크까지 왔으니...괜찮네. 긍정적인 느낌...

릴리 세일을 하기에 구입했더니...돈벌이가 넘사벽이긴하네요. 같은 거리를 달려도 돈이 무쟈게 들어오는게 참. 지금까지 조마조마 달리며 골드 모은게 다 쓰잘데기 없어지더군요.
그렇게 뿌리고 나서 결국 나온건 S급 펫입니다. 페가수스와 B급을 합성해 나오는 S급.
페가수스가 세일에 들어갑니다. 내가 지금까지 모았던 루비를 사용하게 만들고 다시 뒤통수를 때리는 느낌의 강렬한 업데이트... 이제 새 업데이트들의 시작일 듯한데...아마도 캐릭터도 S급이 추가되고 소환수도 특S급이 나오겠죠. 결국 무한 현질로 등수 놀이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결국 펫 등급이 C나 D에서 좀 높아졌다고 좋아해봤자 다시 S급으로 기존 유저들이 올라가면 또 거기서 거기가 되는겁니다. 우리는 신분 상승을 할수 없엉.

근데 의외인건 위미 게시판 가보면 내용이 좋은 업데이트다라는 분위기.(...뭐?)

무과금은 그냥 가끔 하는 겁니다. 언젠가 또 S급 뿌리고 나중에 SS나 특S 같은게 나오겠지. 후훗.
그 때까지 업데이트 할지 아니면 그 때까지 플레이하고 있을지 궁금해지긴합니다만;;
그저 B급 타고 좋다고 하다가 S급 나온다니 급 실망한 한 유저일 뿐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