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추가>> 8.8 패치시 VK 30.01 H를 가지고 있으면 30.01은 5티어로 내려가면서 중전차가 되고, 보상으로 VK 30.02 M 버전과 슬롯을 받을 수 있습니다.
8.8 테스트서버가 가동중이고 패치가 준비중인 가운데...
현재 까지 알려진 이야기로는 독일 트리에서 고증을 이유로 최종 엔진을 자르고 몇가지 버프를 준다고 합니다.
판터와 티거 시리즈, E-75등을 합쳐서 이루어지는 변경점이라죠. 킹타이거(=쾨니히스 티거, 티거 2)는 기동성 대신 머리위 관측창과 전면 기총부가 강화되면서 상당히 좋아질 것이라고 하네요.
과연 엔진 너프와 장갑 변화, 연사력 버프가 독탱에 어느정도 파괴력을 더해줄지 모르겠네요.
필자의 경우 E-75계열을 타고 있어서 이번 기동력 너프가 약간 슬프지만 다른 부분에서 버프가 있다면 환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필자의 월탱 플레이어 페이지 :: & :: 눕미터 ::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자신이 어느정도 실력인지 대충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월탱 플레이 페이지는 한국섭인 경우 한국서버 - 커뮤니티 - 플레이어 항목으로 들어가세요.
눕미터의 경우는 서버명도 선택해줘야합니다. 주의
필자처럼 못해도 표기상 평균은 플레이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ㅠ_ ㅠ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자신이 어느정도 실력인지 대충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월탱 플레이 페이지는 한국섭인 경우 한국서버 - 커뮤니티 - 플레이어 항목으로 들어가세요.
눕미터의 경우는 서버명도 선택해줘야합니다. 주의
필자처럼 못해도 표기상 평균은 플레이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ㅠ_ ㅠ
독일 테크 트리
페르디난트로 야크트티거를 뚫어놓고 신나게 몰고 있습니다.
판터2도 풀업하고 E-50 언락을 위해 가끔 타고 있습니다. 판터2 기동성이 정말 좋네요. 다음 패치에서 어찌될지... ㅠ_ ㅠ
보상 안해주면 일단 타고나서 경전차 트리로 탈 예정을 가지고 있는 녀석.
VK 30.01 H는 6티어에서 5티어로 내려가고 중형에서 중전차로 변경된다는 물건이죠. 전 36.01과 30.02 DB 계열을 타서 30.01쪽은 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30.01을 가지고 있으면 보상이 있다는 소문에 휩싸여 구입했습니다.(귀도 얇다...)어쨌든 몇판 타봤는데...조금 운용이 어렵네요.
특히 스톡상태에서는 몸사리기 급급합니다. 이게 5티어 중전차가 된다니 상상하기 힘들기만 하네요.
그래도 제법 빠른편에 속하는 속도는 매력적입니다. 다만 선회시에는 30정도로 속도가 팍 죽어버리는게...
아직 승무원이 50%라서 이상태에서 전차의 성능을 논하기는 힘들지만 중거리에서 견제샷정도면 쓸만하지 않나 싶군요. 88mm 최종포와 75mm/70 구경장 포 둘 중 하나를 골라 써야합니다. 보통 88을 쓰는 듯한데 저격 위주로 한다면 75mm/70 도 괜찮은 선택이더군요.
장갑이 너무 저질이라 그부분만 어떻게 보완하면 그리 나쁘지 않게 몰 수 있...기는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두 업글한 후 플레이한 최근 두 게임에서 별로 잘 몰지도 못했는데 2등급을 딴걸보면 많은 사람들이 이 녀석을 안몰거나 꺼려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미국 테크 트리
이젠 8티어로 쭈르륵 올라가야할 시간이 된 미국 트리. 8티어 세일 언제 또 안하려나...
T28 프로토타입과 퍼싱을 먼저 올라가고 T28을 제일 마지막에 올릴 예정입니다. 최근에 구축 위주로만 몰아서 T71은 경험치 획득이 느리네요.
영국 테크 트리
개점 휴업 상태예요. AT2 를 AT8로 올린것 외에 타고 싶은 마음이 없는 영국 트리. 저 처칠 7호기의 저주가 아닐까 싶은...
AT-2는 전면 장갑이 좋은 녀석입니다. 다만 포 관통이나 데미지가 매우 슬프고, 엄청나게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자리만 잘잡고 탑티어라면 능히 혼자 몇대의 전차도 씹어먹을 수 있지만...
느려서 적의 기동력있는 전차나 자주포에 타겟이 되면 GG쳐야할 때도 많았습니다. 좋지만 인내심 없는 빠른 전투를 원하는 사람이 이걸 잡으면 컴퓨터가 파괴될지도 모릅니다.
AT-8을 구입했습니다. 승무원수가 늘었습니다. 여전히 느립니다. 더 큰 문제는...
포 호환이 안됩니다. 포가 말이죠. 하하하. 다 새로 연구해야해요. 신발입니다.
중국 테크 트리
중국도 59-16 언락 이후에 개점 휴업입니다. Type T-34에 강력한 멘탈 붕괴 감마선을 느끼고 봉인중입니다. 저기에다가 여러가지 달고 T-34식 장인을 하는 분들이 있던데 그런분들은 무섭긴 하더군요.
연사력에 승무원 스킬이 어느정도인지 몰라도 정확도도 높을 뿐 아니라 골탄 사용하는지 다 관통(...)
하지만 필자처럼 순정 상태로 모는 사람에게는 이건 독이야!라고 말합니다.
모아놓은 자유 경험치를 여기에 쓸지 대영제국에 사용할지... 고민스럽군요. IS-2가 제법 눈에 들어오는데 가는 길이 험난 하네요.
아. 물론 잘모는 분들은 T-34(소련 중국 모두)로 이것저것 잡아드시긴 합니다....
소련 테크 트리
ISU-152를 탄게 900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오비약트를 탔다면 10티어를 벌써 뚫었을지도(...)
SU-100M1은 명품이라 팔기가 아깝네요. 그래도 시간이 되면 SU-101으로 올라가야겠죠. 최근에 10티어인 오비약트 263이 눈에 들어와서 말이죠. 꼭 타야할 기분입니다.
구축에 들린 재미가 좀 시들해지면 T-44뚫는게 역량을 집중해봐야겠습니다.
프랑스 테크 트리
최근 탄 분산이 줄어들어 정확도가 올라간 탓인지 아니면 30킬 30만 크레딧 이벤트로 크레딧 골탄이 난무하기 때문인지 몰라고 AMX AC 46의 장갑이 매우 잘 뚫리고 있습니다. 어서 AC 48로 넘어가라는 계시일지도 모르겠네요.
AMX 50 100은 포만 빼고 모두 업그레이드 완료. 포만 업하면 나도 뿜뿜 거리며 녹여버릴수 있겠지!!라는 희망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M4 45가 너무 명품이었나(...)
최근 게임에서 냉철함을 땄습니다. 죽었는데도 받는 물건이더군요.어서 설명을 변경하거나 아니면 조건을 변경해야...
반응형
'WOT(o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탱 스샷들 일부 (0) | 2013.09.23 |
---|---|
월드 오브 탱크 진행 상황 47 (+ 0.8.8 패치, 추가) (0) | 2013.09.20 |
월드 오브 탱크 어시스턴트 1.5 (0) | 2013.08.25 |
[영상] 월탱 페르디난트 8킬 (0) | 2013.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