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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다크사이더스 아직 안하신 분들은 스샷등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 라지만 마지막 포스팅에 넣으면 어쩌자는걸까? 아하하 다크사이더스 같은
체력 보충할 상자 같은 아이템이 리스폰 되는게 아니라서...
게임하면서 추론, 계산적인 사고, 연상능력 테스트까지 해야하는 다크사이더스. ...
체력이 많아서 한참 두들겨 패야하겠지만...
그리고 다른 무기는 씨알도 안먹힌다. 루인타고 오직 검으로 승부를 보자.
공격 좀 받으면 공중에 떠올라서 내려꽂기... 또 뭐가 있던가 -_ -a
아. 내려 꽂는건 피해를 많이 받으면 연속 3회 한다.
이거면 락온으로 보스를 가운데 두고 돌다가 공격이 빗나가면 대쉬 찌르기로 데미지를 덜받으면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후속작을 암시하듯 머나먼 우주에서 빛 덩어리 3개가 내려오는데
미안... 2 나오고 THQ는 망하고, 제작진은 흡수됐고, 크라이텍은 다크사이더스 안만든덴다.
특정 맵에서 무진장 속이 쓸리고, 어지러운 게임이었지만 근성으로 잡았다.
단순히 스샷질 몇 번으로 끝낼 예정이었는데 15번째 스샷질까지 올 줄은... 재미 없는 게임은 아니지만 여러모로 재미있는 수준의 게임은 아니다.
퍼즐적인 요소는 괜찮았지만 그게 액션과 적절한 조화를 찾았다고 보이지 않고, 지나치게 작위적인 숨겨진 요소들. 그리고 불친절한 보스전이나 기술 설명. 무엇보다 도저히 게임과 융화되지 못한 스토리등이 문제라고 보인다.
짜증을 일으키면서도 은근히 근성을 자극하는 게임성은 괜찮은 듯. 재미가 없는 것도 아니다.
액션 게임으로 기대하고 플레이한다면 금방 손을 놓게 되겠지만.
다크사이더스는 여기서 끝. 숨겨진 요소 찾기? 2주차 플레이? 그 따위 것 버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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