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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MMORPG] 무협 MMORPG 성인온라인 게임 - '레전드 오브 소울즈' 파이널 CBT

by infantry0 2012. 8.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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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 - 2019년 12월 19일 서비스 종료

 신규 MMORPG게임인 레전드 오브 소울즈가 파이널 CBT를 한다는군요. 저로서는 다소 생소한 제목의 게임이라 자세한 설명은 다음으로 미루고 일단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나 이벤트에 대해서 짧게 적어보겠습니다.
  7혼ㅡ물,불,바람,대지,금속,나무,생명ㅡ을 기반으로하는 무협 MMORPG 게임이라는군요. 블레이드 앤 소울 같은 퓨전형 무협 MMORPG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캐릭터
 살혼 - 단검(금속),활(바람)                    /                혈혼 - 낫(나무), 검(물)
 성혼 - 건슈트(생명),해머(물)                 /                무혼 - 도(불),도끼(대지)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파이널 CBT가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예정되어있습니다. 8월 8일부터 시작이지만 유저들이 몰리는 걸 감안해서 8월 7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클로즈베타 테스트(CBT)지만 오픈형으로 진행된다고하는군요. 오픈형 CBT라고 하겠죠.

:: 파이널 CBT 사전 지원 신청 & 이벤트 페이지 ::

  그럼 사전 지원 신청이란? 사전지원 신청은 7월 26일부터 8월 7일까지로 사전 지원 신청을 하고 CBT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문화상품권(1,000원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언론에 공개된 스크린샷이다.정작 홈페이지에는 없는게...
CBT 관련 요약

 - CBT지만 신청 없이 피망 유저라면 모두 참여가능.
 - CBT 사전지원 신청 : 7월 26일~8월 7일
 -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 8월 7일
 - CBT 일정 : 8월 8일~8월 12일
 - 100 대 100 전략전 일정 (+ GM이벤트 형식으로 추가로 전략전 있을 듯)
    8월 10일, 8월 11일, 8월 12일 : 저녁 9시

CBT기간 동안 있을 권력 구슬 이벤트

성혼 캐릭터살혼 캐릭터
전략전

:: 100 vs 100 전략전 ::

 100 대 100의 전투라...렉 없는 전장이 구현될 것인지 궁금해지는 방식입니다. 어쨌든 전략전은 진영별 거점 상징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가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이긴 하는군요.
 다만 역시 이런 전장 시스템에서 무서운건 그만큼 인원이 충원되느냐의 문제겠죠. 길드전이라면...

좁은 계단을 둔 액티브한 공성전?

- 블루, 레드의 팀전투 : 길드에 가입해야만 참여가능
 - 양 팀의 신청인 수가 각 100명일 때 게임이 시작.
    (단, CBT에서는 시간 제한을 두고 자동시작)
 - 전략전 맵으로 이동 후 1분간 준비시간.
 - 점수는 팀에서 가까운 상징부터 멀리있는 상징까지 1,3,5,7,9로 나가고 중앙 상징은 15점을 가진다.

전략전을 통해 권력 구슬을 얻을 수 있다.

- 승리 조건
   1.진행 시간(1시간) 동안 상대편 보다 많은 상짐 점수를 차지
     상징은 초기에 '중립상태'로 공격을해 점령하면 점수를 차지하는 시스템
   2.상대방 진영의 거점을 파괴하고 적을 모두 제거시 바로 승리
     (양팀 상징 점수 합계가 48점 이상일 경우 거점 파괴가 가능할 듯.)
 - 킬 포인트 : 전략전 중 상대를 쓰러뜨리거나 상징 점령시 를 획득. 공격/방어력에 투자가능.
 - 전략전내 사망 시 내구도 및 경험치 감소등의 페널티가 없다. 부활 쿨 타임은 10초
 - 전략전 승리팀 : 승리 세력 개인 참여도에 따라 보상 지급 또한 종료시 잔류자 기준 보상도 지급
 - 전략전 패배팀 : 동일 방식으로 참여도 산정 후에 지급
 전략전은 PvP, PvE 등 다양한 컨텐츠의 하나라고 합니다. CBT에서는 한정적으로 오픈하면서 일단 전략전은 확실히 체험해 볼 수 있을 듯.

홈페이지에 나온 레전드 오브 소울의 특징.

잭팟& 대박 시스템

 현재 공개된 가이드에서 눈길을 끄는 시스템이 하나 있는데 바로 잭팟과 대박(!)시스템.
잭팟 시스템은 성인온라인 게임의 겜블/도박로 대량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 시스템.
 사냥중 얻는 아이템을 통해 잭팟에 도전하는 시스템으로 쿠폰 아이템은 우수, 특수, 영웅으로 나뉘며 우수는 얻기 쉽지만 효율이 낮고, 영웅은 얻기 힘들지만 효율은 높다고 하는군요.

잭팟이야 그러려니 하는데...개념이 안잡히는 녀석이 있으니 바로 대박 시스템.
 몬스터 사냥 시 확률적으로 "대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는건 알겠지만 여기서 '대박 아이템 획득 시 일반 드랍 아이템에서는 획득 불가능한 특별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 합니다.'라는 부분이 붙으면서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시스템일까요? 궁금한 녀석.

서비스는 네오위즈 피망에서 하는군요. 세븐소울즈의 후속편이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실제 게임이 어떨지는 CBT때 플레이로 알 수 있겠죠. CBT 게임들을 노리는 분이나 신작 MMORPG/무협 MMORPG 게임을 찾는 분들은 일단 8월 7일 사전 클라 다운로드와 CBT 일정에 체크 해두시기를...

* CBT 전이지만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정보 공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점이겠네요.
 홈페이지에서 스크린샷이나 게임 플레이 스샷, 일러스트나 월페이퍼등을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게임도 중요하지만 게임을 즐기기전 판단 요소중 하나로 작용하는 것들이 컨셉 아트와 그걸 구현한 스크린샷임을 생각하면 아쉬운 부분.

 일단 CBT가 시작되면 홈페이지 리뉴얼이 되지 않을까 싶지만, 현재로서는 홈페이지에서 정보가 많이 부족한 부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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