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렙업빠른게임 성인MMORPG 반온라인

by infantry0 2012. 5. 20.
728x90

반 온라인만의 요정 시스템. 성인 MMORPG의 기본은 노출.

:: 홈페이지 :: 반온라인 - 80레벨 상향 업데이트
:: 이전 포스팅 ::

 성인MMOPRG(19세 게임)인 반온라인이 지난 5월 15일 80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반온라인은 저사양게임이면서 빠른 렙업과 조작감 쉬운게임, 몰이사냥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반온라인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벤트

:: 청출어람 ::
스승의 날은 지났지만 관련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50레벨 이상 유저가 스승으로 30레벨 이하 유저를 제자로 둘 수 있는 사제 시스템을 사용해 등록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업데이트
80레벨 업데이트
- 레벨 제한을 LV.65에서 LV.80으로 상향하면서 65레벨 이상 유저용 퀘스트도 추가.
- 신규 필드 '미혹의 늪' 추가.
  몽환적인 늪지대 컨셉으로 필드내 늑대바위 동굴과 환상의 사원 던전이 있다.

좀비인가? 이단인가? 종교 단체를 방불케하는 광산...

지난 포스팅들에서 못 적은 몇가지 퀘스트 조언.

  반온라인의 광산 퀘스트. 20렙에 진행이 가능한 '일반 퀘스트'로 광산에서의 채광과 제련을 직접 해보는 일종의 튜토리얼 퀘스트입니다.

렙업빠른게임이라 퀘스트 진행이 어긋나기도 한다.

  이 퀘스트는 20레벨에 진행이 가능하지만 워낙 레벨업이 빨라서 좀 더 높은 레벨에서 진행을 하게 되는 퀘스트입니다. (제 경우에는 28레벨에 클리어했습니다.)
 반 온라인이 워낙 렙업빠른게임이다 보니 적당히 렙업하다보면 퀘스트 레벨을 뛰어넘어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더구나 사냥만으로도 경험치가 잘들어와서 퀘스트 본래 레벨보다 2~3정도 높은 상태에서 클리어하는건 거의 일반적인 상황이거든요.

 위에 설명하는 제련 퀘스트의 경우 대사를 건성건성으로 넘어간 경우 대부분 제련 NPC를 찾게됩니다.
하지만 제련은 '전문기술' 스킬로 스킬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클리어하는데 있어서 '자동 이동'은 한계가 있고 퀘스트 도움말도 타 게임에 비해서 불친절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에 퀘스트 가이드를 오픈 했더군요.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

홈페이지 월드 맵/퀘스트 가이드 페이지 오픈
- 월드맵 가이드 페이지 : 플래시로 제작되었고 몬스터 위치 체크용으로 좋다.
- 퀘스트 가이드 페이지 : 퀘스트 리스트.
탈 것은 캐쉬쪽 아이템이지만 기본 탈 것과 펫(아이템 줍기/루팅)은 잡화상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나친 캐쉬 사용 없이 게임 머니의 순환을 유도하면서 일반 유저로서도 큰 불편 없이 게임을 플레이 가능한 배치죠.

이벤트 퀘스트들

보스형 몹


  최근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디아블로3가 출시 되었습니다. 한정판 선착순 구매로 인해 줄서기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었습니다.(예전 아파트 청약 사태나 일본 드래곤 퀘스트 발매 같은...)
 하지만 이런 기다림 속에 발매된 디아블로3가 서버가 이를 감당하지 못해서 잦은 서버다운(렐름다운)과 대기열로 정품 유저가들의 불만이 많은건 참 아이러니 한 일입니다.

그런면에서 오히려 반온라인 같은 저사양 게임들이 더 가깝게 와닿는게 아닌가 싶기도하더군요.
 물론 컨텐츠의 완성도 측면에서 패키지 게임인 디아블로3가 월등하다고 볼 수 있겠지만 가볍고 무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는 반온라인이나 구검 같은 저사양 MMORPG게임들이 좀 더 접근성이 좋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양이 낮아 최신 게임을 즐기기 힘든 분에게는 꽤 구미가 당기는 저사양 게임들중 하나.
  반온라인은 최근 포스팅한 최신게임/저사양 게임중 '몰이 사냥'이라는 부분에서 가장 특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션이나 모델링이 떨어지지만 효과의 화려함이나 몰이사냥과 마무리 타격에 날아가는 몹들의 액션이 생각외의 타격감을 주죠.
 성인MMORPG이지만 지나친 선정성과 폭력성은 피하면서도 쉬운게임을 지향하고 렙업빠른게임으로 접근성을 높인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