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뮬관련

[PCSX2] 럼블로즈 - 테스트

by infantry0 2009. 8. 31.
728x90

RumbleRoses는 철저하게 여성을 상업화한 결과물이죠. 일본식 마케팅이라고 해야할지 공략할 대상을 잘 안다고 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남성들로부터 사랑받는 타이틀중 하나였습니다.
나중에는 XBOX360으로 Rumble Roses XX(럼블로즈 더블 X)라는 타이틀이 발매 되기도 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여성인 프로 레슬링 게임에 'DOA'시리즈에서 이슈가 된 바스트모핑을 더하고 거기다 섹시함으로 강조한 의상으로 무장하고 있다. 더불어 경기장이 아닌 비키니를 입고 진흙 경기장 모드까지...
 확실히 이 제작진은 뭔가 아는 사람들이 모인겁니다.(사악하기까지 한 그런 사람들이)
갈취...

 아직 그림자가 깨지며(원래 그런건 아니겠지...) 그래픽 설정을 하지 않으면 화면이 매우 떨립니다.
더구나 기본 메뉴/로딩 화면일 때와 게임시의 화면 구동방식이 틀리므로 실행후 'F5'키로 돌아가며 확인해야 합니다. 그게 귀찮을때는 게임 화면에서의 떨림만 잡아줍니다

아는 사람은 아는 요소들이 꽤 들어있는 게임. 기술 커맨드는 처음에는 좀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잡기후 각 방향별로 버튼을눌러 그 다음 기술로 연계하고 또한 잡기 풀기나 반격기도 처음에는 많이 낯설지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약간의 연습만 하면 금방 배울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녀석도 일본 게임인지라 무식한 수준의 막노동이 필요합니다. 무얼 위해서? 바로 숨겨진 캐릭터를 위해서 말이죠. 일단 각 캐릭터마다 반대 성향의 캐릭터가 있으며 이를 뽑기위해서는 각각 스토리모드를 클리어해야하는 것은 물론이고 일반 싱글은 VOW시스템이라는 요소로인해 성향 지수를 옮겨 선한 쪽이냐 악한 쪽이냐를 골라야합니다. ... 사실상 젊은 남성들의 수면시간을 방해하는 요소일 뿐입니다.(OTL)


특별히 언급할 정도로 나쁜 점은 없는 게임입니다. 나쁘다면 너무 노리고 들어간 그래픽정도랄까...
솔직히 다른사람과 플레이 하기에는 너무나 모에한 녀석이니 말이죠.

아래를 펼치시면 나머지 스샷들이 나옵니다.
선정적인 스샷들은 아니니 -_ -; 기대하지 마시길...
(...이라지만 이떤 스샷을 찍어도 선정적이다...킁)

반응형

'에뮬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SX2] 철권5(수정)  (0) 2009.09.18
[PCSX2] 건담무쌍2 - 테스트  (0) 2009.09.07
[메모] 에뮬크래쉬  (0) 2009.08.29
[DC] DOA2 LE (추가 - DC, 나오미 비교스샷)  (0) 2009.08.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