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스팀] 배리어 엑스(Barrier X) 무료배포

by infantry0 2017. 1. 6.
728x90


:: BARRIER X 스팀 페이지 ::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인디게임입니다. 영상만으로 보면 단순한 회피 레이싱 게임으로 보입니다만 자세한 건 플레이 해본 다음 판단해야할 듯.


 현재 무료 배포 중. 하지만 '언제까지'인지는 알수가 없네요. 제작자가 차기작 출시와 함께 무료배포중인것 같은데...흠.


언제 끝날지 알수 없으니 빨리 받아두세요.


'게임설치'를 누르면 스팀에 등록됩니다. 혹 게임설치 버튼이 없이 구매 버튼만 있다면 배포 종료.


스팀 계정이 필요하며. 게임 실행을 위해서는 스팀 플랫폼을 설치해야합니다.

실행 용량은 65메가 정도로 참하네요.


추가>> 순발력 게임이네요. 30초마다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데... 처음하면 당황스럽습니다.

더구나 아재에게는 20초 살아남기도 힘이 든답니다. OTL.


응? 해상도 선택하고 스타트는 어디에?! 아하. 이런 방식이구나. 간단하지만 직관적이지 못한 인터페이스.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는 매우 깔끔하네요. 하지만 옵션 선택이나 게임 시작 인터페이스는 처음 사용자가 적응하기 쉬운 방식은 아닙니다.

 사용하는 키는 좌우 화살표와 엔터키입니다. 패드로 할까 했지만 순발력 게임이다보니 오히려 패드보다는 키보드가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패드ㅡ저는 엑박 360 패드ㅡ같은 경우 아날로그 스틱만 먹더군요.


 게임의 목표는 역시 가장 오래 살아남는 것. 기본적으로 흰색 벽에 부딫히면 기체가 파괴되기 때문에 이를 피해야합니다. 벽이 서있는 라인은 붉은색 효과가 생겨서 미리 준비할 수 있게 해뒀습니다.


 순발력. 반응 감각이 필수인 게임입니다. 음악도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아무래도 반응이 느리면 좌절할 지도...(내가 이게임을 왜했나 자괴감이 들어. 어헝.)


반응 속도를 연마하려는 분 아니 그건 이미 자신 있다는 분들은 도전을 해보시길.

반응형

'게임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디비전 플레이 - 03  (0) 2017.01.09
더 디비전 플레이 - 02  (0) 2017.01.03
더 디비전 플레이 - 01  (0) 2016.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