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UBI 30주년 기념 무료 배포 - 레이맨 오리진 (수정)

by infantry0 2016. 8. 11.
728x90

유비 소프트(Ubisoft Entertainment)가 창사 30주년 기념으로 무료 게임을 배포하고 있죠.


지금까지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와 스플린터 셀 오리지널을 선보였습니다.


:: UBI 클럽 페이지 :: & :: Uplay 다운로드 페이지 ::


 8월에는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레이맨 오리진(Rayman Origin)입니다. 2011년 작품으로 독특한 캐릭터성과 애니메이션 같은 2D 그래픽,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게임성을 가진 녀석.

 UBI하면 생각나는 그 게임


한글화 패치가 있네요. 근데 파일이 1기가나 하는군요. :: 참조 ::


이 포스팅을 쓰는 현재까지는 스플린터 셀을 배포중이고, 차기 배포 타이틀로 공지된 상태입니다.

지난번 배포처럼 12~13일에 배포를 시작 할지는 좀 두고봐야 할 듯. (그러니까 링크 걸어두고 자주 찾아가시거나 이런 포스팅이 수정될때를 기다리시길...)


17일 배포 시작했습니다. 역시 플레이를 위해서는 U-Play 플랫폼이 설치돼 있어야 합니다.


 이제 레이맨도 나왔고, 남은 건 다른 톰클랜시 게임이나 어쌔신, 라라 크로프트, 파크라이(?)등 일 듯한데... 과연 무엇이 나올것인지 궁금해지네요.


잡설// 진짜 올해 여름 더위 장난이 아니라서 포스팅 하나 쓰는데도 힘드네요;

 에어컨 안쓰는 집이라 밤에도 30도가 넘어가는 열기에 사람이건 PC건 감당을 못하고 있습니다. 좀 시원한 야간에 짬이 나면 이렇게라도 쓰지만...

 진짜 지난 겨울이 최악의 추위를 선보이더니 여름은 또 악 소리 나게 해주는군요. ㅠ_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