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밀리언연의 - 성우 영상 및 일러스트 공개

by infantry0 2014. 4. 28.
728x90

:: 밀리언연의 홈페이지 ::

 얼마전에 사전등록 소개했던 밀리언연의는 여전히 런칭이 안되고 있네요. 오히려 그런 사이에 삼국지를 모티브로 하는 다양한 게임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형국.

 삼국지 자체가 이미 많은 게임으로 나오고 있어서 밀리언연의에 중요한 것은 과연 다른 게임들과 달리 삼국지를 얼마나 신선하고 새롭게 적용하는가가 중요할 듯. 오늘 포스팅은 짧막하게 그동안 페이스북으로 공개된 일러스트나 소개하는 정도로 넘어갈까 합니다.
한 때는 다함께던전왕,몬스터길들이기,세븐나이츠,별이되어라 같은 TCG 게임들이 쏟아져 나왔었는데...
 소개해 드렸던 삼국지퍼즐대전처럼 삼국지와 퍼즈도라의 결합이라던가, 룰더스카이처럼 보드게임과 결합시키는 형식, 퍼즐삼국같은 간단한 퍼즐과 TCG 결합등 신작들중에 삼국지가 꽤 많이 보이더군요.

추가>> 5월 8일 런칭.

  전작인 밀리언아서는 기교, 마법, 검술의 아서를 중심으로 각각의 스토리를 그려나가는 점이 큰 반향을 얻었던 게임이죠.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시즌, 전투 시스템등은 이 후 게임들에 영향을 많이 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주인공격인 캐릭터들의 개성이 큰 원동력. 그중 마법 아서와 기교 아서는 특히 논란의 중심을 찍었던 녀석들이었습니다.(검술...미안...)
 모호한 중성적ㅡ아니 그보다는 제3의 성(...)ㅡ인 매력으로 여성과 남성들(?!)에게 인기를 끈 마법 아서는 여성이냐 남성이냐 논란을 그리기도 했었고, 기교 아서는 그 특유의 변태성과 아저씨스러움(...)은 스토리 플레이 내내 커다란 재미를 주기도 했습니다.

밀리언연의는 과연 이런 재미를 삼국지와 어떤식으로 연계해 보여줄 것인지가 기대되는 부분이자 가장 우려스럽기도 한 부분입니다.

 원작이 워낙 잘알려진 작품인 삼국지이고, 특히 일본 제작사들은 이를 활용해 모에화부터 다양한 부가적인 설정을 더해왔던터라... 더이상 어떤 내용이 나올수 있을까 싶기도하고 말이죠.

 위,촉,오. 조조, 하후씨족, 손가, 주유, 유비, 장비, 관우, 조자룡, 제갈량등 주연급 캐릭터만해도 엄청나게 많은 작품이니 이를 어떻게 소화하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기존 아더왕/엑스칼리버 전설을 기반으로 자잘한 에피소드를 잘 구현했던 게임이다보니 이번 작품 역시 캐릭터성에 기대를 가지게 하고 있는 것도 사실. 기교급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캐릭터가 나올것인가...

남성 중심의 역사 소설인 삼국지 연의가 밀리언 연의가 되면서 역시나 모에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일단 스크린샷 제일 왼쪽에 있는 분이 오나라 노장 황개(!)라는군요.
 채찍을 맞는 고육계를 사용해 조조를 속이고 적벽대전의 선봉에 섰던 인물인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도저히 감이 안오는 일러스트.
 중앙은 오두미교의 교주 장로....역시 성별이 바뀌어있군요.

 오른쪽은 초선이라는데, 삼국지연의에서 거의 원톱에 가까운 아성을 가진 여성 캐릭터임에도 밀리언 연의 일러스트에서는 뭔가 상당히 퇴폐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여인네가 된 점이 특이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견씨, 손상향, 대교, 소교등의 일러스트도 기대중입니다. 초선이 너무 임팩트 없이 나온게 좀 충격적이라 ㅠ_ ㅠ

장각도 이 정도인데... 초선을 너무 가볍게 본 것 아닌가 싶기도하고 역으로 초선 비중이 줄었나 싶기도...
 뭐, 밀리언아서도 그랬고, 카드 형식에 따라 일러스트가 달라지기도하니 아직 실망할 단계는 아닐수도 있습니다.

  어떤 인물인지는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중입니다만, 기대하는 주요 인물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고 있네요.
 가상인물들도 꽤 많이 나오는 듯하고, 성별이 바뀌거나 하는걸로 봐서는 이번작도 혼돈의 도가니가 될 것으로 보이긴합니다.


:: 밀리언연의 성우 공개 영상 ::
최근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려한 성우진 참여를 알리고 있더군요. 영상에 공개된 성우는 3명.
:: 진설 음성 :: 은 홈페이지에서도 들을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된 영상은 공식 인트로 영상. 뭔가 전작과 달리 어둡고, 무게감이 있네요.
코시미즈 아미- 늑대와 향신료(호로 역), 스쿨럼블(텐마),
사토 사토미 -  케이온(타이나카 리츠), 학생회 임원들(시치죠 아리아)
이시다 아키라 - 신세기 에반게리온(나기사 카오루), 오늘부터 신령님(미카게), 원피스(캐번디시)

2014년 등장해 갑자기 떠오르는 게임 밀리언연의

여전히 밀리언 연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네요. 정보 공개도 조금씩 하는걸 보면 사전등록 기간이 다소 길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미리 사전등록해보시는걸 권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런 일러스트가 나왔습니다.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놀랍게도 '곽가' 라고 하는군요.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