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작MMORPG 카발의 두번째 업데이트.
:: 카발2 홈페이지 ::신규온라인게임이자 대작MMORPG 카발2가 정식오픈 이 후 두번째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입니다. 황제의 정원 업데이트 후 만렙이 Lv.35까지 올라갔는데요.
이번 1월 3일 준비중인 업데이트에서는 40레벨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황제의 정원은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긴 했지만 중간 정도까지 밖에는 체험하지 못하는 반쪽짜리 맵이기도 했습니다.
차후 전개될 2차 업데이트에서는 40레벨 지역을 공개하면서 미궁 지역 마지막 '던전'인 공중정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는군요. 스크린샷으로 볼 때 카발2를 시작할 때 도입부 영상에 나온 바로 그 지역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미궁의 숲 지역에서 레벨 업 중이신 분들은 1월 3일 전까지 35렙이 되도록 노력해 봅시다.
참. 배불뚝이 펫메탄이 일반 필드에도 추가됐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우면서도 촉수나 피부질감이 좀 징그러운 캐릭터인데 아직 정식으로 사냥이 되는건지는 모르겠더군요. 죽을 각오로 공격을 해봤지만 공격에 1도트 피해만 입는걸 보고 재빨리 도망갔습니다. 딱히 반격도 안하던데...무서워요.
2012년 12월 27일~2013년 1월 8일 10시까지
- 해당 일자 매일 오후 8시부터~다음날 새벽 2시까지 전체서버 아비스모 포인트 40% 증가
- EST PC방/프리미엄 이용자는 24시간 내내 아비스모 포인트 2배 증가
- 최대 100%. 프리미엄 혜택 30% + EST PC방 혜택 20% + 심연의 두루마리 10% + 이벤트 40%
- 해당 일자 매일 오후 8시부터~다음날 새벽 2시까지 전체서버 아비스모 포인트 40% 증가
- EST PC방/프리미엄 이용자는 24시간 내내 아비스모 포인트 2배 증가
- 최대 100%. 프리미엄 혜택 30% + EST PC방 혜택 20% + 심연의 두루마리 10% + 이벤트 40%
아비스모에 대해 다시 설명하자면
붉은색 아비스모는 1인 반복퀘스트로 아비스모탑을 깨뜨리면 붉은 기운과 함께 몬스터들이 필드에 소환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 반복퀘스트에 맞는 숫자만큼 몬스터를 소환해서 지나가던 사람이 한마리라도 잡는다면 다시 찾아서 깨야하죠 :)
푸른색 아비스모는 1인보다는 파티용이 많습니다.
포탈을 타고 들어가서 연달아 나오는 붉은 아비스모를 깨고 소환된 몬스터를 잡거나 내부에 있는 보스 몹을 잡는 형식입니다. 파티를 만들어서 사냥하는걸 권장합니다.
큰 오산입니다. 흑흑. 물론 버틸수가 없다.
이렇게 아비스모 퀘스트로으로 얻은 아비스모 점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골든타임 이벤트는 이를 좀더 빨리 해서 풀셋을 맞춰 입고 카발2를 즐기도록 한다는 취지.
그렇게 다들 아비스모를 뛰겠지...
그렇게 다들 아비스모를 뛰겠지...
30레벨이 넘어가는 유저라면 꽤 친숙한 캐릭터가 된 암스트롱 아저씨에게서 바로바로 포인트를 장비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참. 추가로 옆에 있는 소장 라이언 아저씨는 '명예점수'로 바꿔줍니다. 명예점수는 전장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장은 22레벨부터 가능한 전쟁 콘텐츠입니다. 이 명예점수를 모으면 곱등이...아니 '큰 바위 딱정이'라는 탈 것을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탈것
딱정이가 나왔으니 잠시 탈것을 짚어봅시다. 탈것은 초기에 구입가능한 타조가 있습니다.
타조는 탑승시에 이동속도가 40%증가하는 탈 것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레테섬 잡화상점을 통해 게임머니로 충분히 구매가 가능한 녀석입니다.
큰바위 딱정이는 이동속도 70% 증가를 보여줍니다. 프레이언덕 용병관리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죠. 무려 1만 명예 포인트와 100만 Alz가 필요합니다. 타고 다니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레오파드 역시 70% 이동 속도 증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오파드는 추가로 구입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녀석이라 차후에는 일단 구할 수없는 탈것이라는 소리죠.
그럼 그외의 탈것들은 어떻게 얻을까요?
우선 검은 타조, 청동 투아키, 라이센등은 현재 아이템샵으로 구입해야하는 탈 것입니다. 정액제가 아닌 카발2에서는 부분 유료로 탈것이나 의상등을 팔고 있습니다. 게임 회사의 수익원이니 재미있게 즐기신다면 하나씩 사두시는것도 좋습니다.
이건 윈터 크로우 라는 의상/코스츔 물품입니다. 역시 아이템샵을 통해 구입해 입어야하죠.
귀부인이나 나쁘게 보면 장례식 의상 같기도 한 품격있는 의상이긴 합니다만 캐시 의상이기에 여유있거나 게임속에서 개성을 표출하고 싶은 유저분들에게만 권장합니다.
중앙에 있는건 NPC(...)
의상은 카발2에서 여성 캐릭터들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것들이죠.다음 업데이트에서는 기술서 의상들이 추가된다더군요. 제작 재료 모으는 일이 눈에 선합니다. ㅠ_ㅠ
진행하면서 이번에 공지된 두번째 업데이트에 연계해 두서없이 적어봤습니다. 신규온라인게임인 카발2는 의상에 꽤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제작 기술서를 더 다양하게 해서 유저 각각의 개성적인 조합으로 패셔니스트들이 나타나면 좋을 듯.
카발2는 퀘스트나 사냥이 조금 단조로운 느낌이 있지만 파티플레이 위주로 하신다면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식오픈 이후로 위저드만 키우고 있었는데, 피가 쭉쭉 닳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다른 캐릭터는 어땠을까...가끔 생각해봅니다.
취향대로 아처쪽으로 키웠으면 좋았을지도 모르겠다고 말이죠.
2012년 마지막날입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들 조심하세요. Happy New Year. :D
반응형
'온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파 온라인3 플레이 테스트 (0) | 2013.01.05 |
---|---|
[무료MMORPG] 데카론 쇼타임 이벤트(+ 점핑 캐릭터) (0) | 2013.01.02 |
[사이퍼즈 겨울 업데이트] 사이퍼즈 신캐릭 아이작 그리고 섬멸전 (0) | 2012.12.30 |
아키에이지 - 게이머들의 신작온라인게임추천작 오픈베타 시작 (0) | 2012.12.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