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뮬관련

[Wii] 전국 바사라3 스샷들 5

by infantry0 2011. 6. 6.
728x90

전작의 오이치가 그리워...

  오이치... 2회차 플레이하면서 '혼노지의 변'을 클리어했습니다.
막강한 오이치라서 어려움 없이 클리어.
 땅에서 앞으로 긁고 양손으로 누르고 떠오르면 잡고...다시 오이치 앞으로 던지면 다시 긁고...
이것만 반복하면 보스는 반항도 거의 못한채 운명합니다.

너무 강해서 오이치는 봉인중입니다.

...쫄병들이야. 오의를 써주면 딜레이가 길어도 사용후에는 데미지를 쭉쭉 뽑아 죽이는데다가 암흑 속성의 부가효과인 에너지 회복용 검은 구슬이 잘도 나옵니다.

즐겨쓰는

  미츠나리는 만렙(Lv 100)을 달성했습니다. 이동속도 빠르고 공격이 끊김이 거의 없는 점이 좋아서 빠른 클리어를 하면서 달성. 암흑계열이 전체적으로 성능이 좋군요.
 이오리 짝퉁같은 캐릭터지만 시원하고 빠른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츠루히메는 처음에는 꽤 강한 캐릭터로 보였지만 난이도가 올라가고 레벨이 올라가면서 안좋은 캐릭터가 되는군요. 특히 한발한발의 데미지가 상당히 떨어지고 속성때문인지 보스 하나 없애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유일한 냉기 속성 캐릭터라서일까요?
다시 혼노지의 변 클리어로 돌아와서...
 제가 플레이 할때는 마왕님...아니 오다씨가 4번 풀세트로 부활해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오이치로 대항하는거라 쉬웠지만 3번째 부활때 엄한걸 맞아서 오이치 피가 도트 수준으로 남았었답니다.
 겨우겨우 회복아이템을 먹고 클리어를 했습니다 -_ -;

 이 후 마고이치로 암흑루트를 밟아 오이치를 클리어하고 혼노지의 변을 클리어했을때는 2번만 부활하더군요. 난이도가 쉬움이라 그런지 아니면 모든 거점을 소멸없이 클리어해서인지ㅡ아마 이쪽 덕분이라 봅니다..ㅡ 확실하지는 않지만 되도록 모든 거점을 신속하게 클리어하시기를 권합니다.
 4번씩 싸우면 정말 진 빠집니다.(...)
  그렇게 오이치로 혼노지의 변을 풀고 다른 캐릭터로 암흑(오이치- 혼노지)루트를 클리어 하면 마왕을 고를 수 있습니다. 레벨 1일때는 그냥 멋좀 부리는 수준이지만 폼을 바꿀 수 있게 되는ㅡLB+특수기버튼ㅡ순간 부터 정말 마왕입니다.
 지금 쉬움부터 마왕을 키워가는중인데...정말 풀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봇과 마왕이다(...)

(추가:: 마왕님은 6.13일에 3회차를 마무리했습니다. Lv.72...
   자유합전 모드를 가보니 아직도 못 찾은 맵이 3개 있군요. 아직 1회차도클리어 하지 않은 캐릭터가 3명있으니...그애들 몫일까요?)

교복 입고 수학여행(응?)

전작 전국 바사라2의 경우는 거의 모든 캐릭터가 특수기만 다르고 루트도 중복이 많아 자주 플레이하면  지루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전국 바사라3도 중복되는 맵이 많기 때문에 그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캐릭터마다 통상기 느낌이 틀린점 특수기/연출이 각 캐릭터별로 완전히 틀린 점이 플레이의 다양성을 높여줘서 전작의 단점을 많이 없앴습니다.
 또한 맵마다 숨겨진 조건들이 있어 지루함을 최대한 줄이려는 노력도 보이네요.

정말이지 차세대기만이 아닌 PC용으로도 나왔으면 싶은 타이틀중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