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GOG] 봄 세일 무료 배포 - 북 오브 데몬즈 (+3월 29일 추가)

by infantry0 2024. 3. 23.
728x90

:: GOG 무료배포 페이지 ::

 2024년 GOG의 봄 할인 기념 무료 배포입니다. 스팀 봄 세일이 끝나고 바로 맞이하는 GOG 봄 세일은 3월 22일부터 시작해서 4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일 기간이 많이 남은 만큼 1개 이상의 게임이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아닐 수도 있고...)

추가로 다른 게임이 배포되면 이 포스팅에 추가할 예정.

24년 3월 29일 추가> GOG 무료 게임으로 해머팅(Hammerting)이 배포 중입니다. 배포 기간은 4월 1일 10시까지.

 스웨덴에 기반을 둔 소규모 인디 개발사 워프존 스튜디오(Warpzone Studios)에서 제작한 게임. 전쟁 속에 지하로 숨어든 드워프들이 지상의 동맹을 위해 뭔가 열심히 지원해주는 식의 이야기인 듯 합니다. RPG 요소와 채굴, 건설 시뮬레이션이 합쳐졌다는 듯.

 

 다만, 한글화는 안되어 있고, 인터페이스가 복잡하다는 평이 많고 평점은 낮은 편.


현재 배포 중인 작품은 폴란드 인디 개발사인 '씽 트렁크(Thing Trunk)'에서 내놓은 북 오브 데몬즈(Book of Demons)라는 게임입니다.

 북 오브 데몬즈는 핵 앤 슬래시와 덱 빌딩이 합쳐진 게임이라는데...게임 영상을 봐도 어떤 게임이니 어떤 손맛일지 감이 안 오는 작품이더군요. 캐주얼한 디아블로 같은 느낌이라는 평. 일단 한글화는 지원하는 듯합니다.

 배포 일자는 3월 25일 밤 11시까지...

 참고로 북 오브 데몬즈는 리턴2게임즈(Return2Games)라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현재 출시된 작품으로는 협동 방식을 추가한 덱 빌더 전술 로그라이크 게임인 북 오브 데몬즈:헬카드(Hellcard)가 있으며, 차기작으로 'Book of Aliens'가 준비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