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뮤오리진2 - 어비스 영지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by infantry0 2018. 12. 7.
728x90


 웹젠의 인기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에서 새로운 대형 길드 콘텐츠인 '어비스 영지전'이 나올 예정입니다. 지난 성도사 업데이트 이후 가장 큰 업데이트.


 뮤오리진2은 바쁜 직장인도 가볍게 할만한 모바일게임으로 자동사냥과 빠른 레벨업 그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강점인 게임이죠. 어비스 영지전은 여기에 어비스 월드와 길드 커뮤니티에 한층 더 무게감을 주는 느낌입니다.

 공개된 영지전 업데이트 영상을 보면 지난 6개월은 연습일 뿐! 진짜 '뮤오리진2는 이제부터다!'라는 문구로 더 강력한 게임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더군요.


 열심히 장비를 조합하거나 파밍으로 더 좋은 장비를 얻고, 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올리고, 매일 경험치와 골드 던전을 돌면서 올리는 레벨과 전투력.


 그리고, 어비스 월드에서 다양한 서버의 유저들과 만나 자유로운 PK와 대전을 해왔지만... 그 모든 것은 연습일 뿐 어비스 영지전 이후가 '진짜 뮤오리진2이다'라는 느낌.


  어비스 영지전 사전예약은 간단하면서도 바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이 문자로 바로 날아오더군요.


어비스 영지전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 쿠폰 1

    - 로제 1,000개 + 5배 경험치카드 3개 + 일반 마법풀 100개 + 10,000 아니마 + 축복의보석 20개

 사전예약 쿠폰 2

    - [로랜시아의 영웅] 칭호 1개 + 달콤 케이크 아티팩트 코스튬(영구) 1개


* 쿠폰은 보상 -> 쿠폰에서 입력하면 됩니다.

  모바일 기기나 iOS에서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키보드 사용이 되는 녹스 같은 앱플레이어에서 입력하면 더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문자로 사전예약 즉시 들어오는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1'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상 중에 '일반 마법풀'이 눈에 띄더군요. 다른 아이템은 때때로 푸시 보상이나 이벤트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일반 마법풀은 보기 힘든 물건이거든요.


 길드 활동을 꾸준히 하고, 길드 콘텐츠를 열심히 돌아서 얻는 '전공'을 개당 1,000씩 잡아먹는 물건이기도 합니다. 100개 일반 마법풀은 10만 전공이 필요하죠.


 그만큼 탈것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물건입니다. 제가 받은 일반 마법풀 100개를 한 번에 먹였더니 그동안 귀찮아서 미뤄뒀던 탈것 레벨이 거침없이 쭉 오르더군요.

 다만, 실수로 보상을 부캐로 받았을 뿐... OTL


 쿠폰은 휴대폰 번호당 1개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으니 쿠폰 아이템을 받아서 사용할 캐릭터를 잘 생각해서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 사전예약 쿠폰2는 영지전 업데이트 이후에 문자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현재 어비스 영지전은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단지 어비스에서 영지를 점령하는 혼돈의 전장이라는 정도. 동료들과 함께 상대편 깃발을 쟁탈하는 방식의 길드 대 길드 전투가 주요 콘텐츠인 것으로 보입니다.


 대형 길드 콘텐츠인 만큼 다수의 유저들이 함께 싸우는 모습이 예상됩니다. 막강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 만큼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한 유저나 길드는 한창 기대하는 콘텐츠가 될 것 같더군요.


 영지전 업데이트 이후에는 현재 군소 길드의 유저들도 더 좋은 길드로 이동이 이루어지거나 관련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어비스 영지전과 함께 추가되는 콘텐츠로 '어비스 바벨탑'과 '코스튬 강화'가 있습니다.

 어비스 바벨탑은 '동료와 함께 더 높은 더 강력한 층에 도전하라!'라는 문구를 보면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탑오르기로 보입니다.


 무한의 탑, 천공의 탑이 개인 콘텐츠라면 어비스 타워는 길드원들과 함께 올라가는 길드 콘텐츠라고 할까요?


단순히 길드 대 길드라고만 하기는 힘든 게 '어비스 영지전'입니다.

일단, '어비스' 또는 '어비스 월드' 자체가 여러서버 유저들이 한 공간에서 경쟁하는 곳이죠.


 어비스는 280레벨 이상 유저가 갈 수 있는 지역으로 시즌마다 서버 간 최고 레벨과 전투력, 이전 어비스 월드 기록 같은 데이터로 4~6개 서버를 하나의 그룹으로 묶어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자유로운 PK도 가능한 세계죠.


 이런 어비스에서 여러 서버의 길드들이 모여서 펼쳐지는 영지전이다 보니 단순한 길드전으로만 치기에는 조금 더 큰 범위의 이야기.

 

코스튬 강화도 이번 영지전 업데이트 때 추가되는 것 같더군요.

 현재 코스튬은 장비, 무기, 날개, 아티팩트로 나누어져 개성적으로 꾸밀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코스튬에는 옵션도 붙어있죠. 추가될 '코스튬 강화 시스템'을 통해 착용하고 있는 코스튬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게 될 예정.


그 외에 기사를 찾아보면 '여러 호칭을 활성화해 호칭의 능력치를 누적'하는 시스템도 추가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 중인 영지전 업데이트는 주로 길드 콘텐츠 쪽에 힘을 실어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비스 영지전이라 어비스가 강조되긴 했지만, 소통이나 집중이 필요한 영지전과 바벨탑을 보면 길드 커뮤니티 강화나 코어 유저들의 집중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확실한 사항은 영지전 업데이트가 나와봐야겠지만 말이죠.

 뮤오리진2를 꾸준히 즐기고 계시거나 새롭게 시작하려는 분이라면 이번 사전예약 쿠폰이 큰 도움이 될 테니 꼭 받아두시고 어비스 영지전 콘텐츠를 기다려보세요. :)


-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공식카페에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이야기나 이벤트가 추가될 수 있으니 뮤오리진2나 영지전 업데이트가
  궁금하시면 :: 뮤 오리진2 공식 카페 :: 를 찾아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 본 포스팅은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