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더 디비전 - 플레이 시작

by infantry0 2016. 12. 25.
728x90

 요즘 디비전을 자주 플레이하고 있다. 워게이가 초심을 잃고 이상한 이벤트만 하고 있어서 플레이하는게 별로 즐겁지 않다보니 버려두고 있는 중.


 그동안 하드디스크 부족ㅡ대체 하드에 뭐가 그리 많이 들었는지...ㅡ과 그래픽 카드를 HD 7750을 쓰고 있어서 신작 게임이건 무료 배포로 받은 게임이건 별로 건들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연말 세일로 눈독 들였던 갤럭시 GTX 1060 6GB 지천명을 겟하면서 최신 게임에 살짝 눈이 돌아가는 최악의 사태를 맞이한 것이다.(인간의 욕심이란 끝이 없지)


여기다가 디비전이 이번 패치로 쓸만해졌다는 소리를 듣고 지름신이 강림.

 마지막 걸림돌이었던 하드부족을 외장 하드 트랜센드 StoreJet 25H3P을 구입하면서 해결해 버렸고...(돈도 없는데 지름이라니 ㅠ_ ㅠ)


결국 디비전 반값할인에 혹해서 디비전을 구입하고 지금에 이른다. OTL.

현재까지 진행한 느낌으로는 플레이 자체는 재미있다.

오픈월드 TPS MMORPG. 기대안했던 타격감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편이고,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단서 찾고 전투에 휘말리는 맛이 괜찮다.


문제라면...


지나친 CPU 갈굼.


 그래픽보다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추구하는 성격이라서 일부러 옵션도 최소로 놓고 플레이하고 있는데 정작 GPU보다는 CPU 사용량이 팍팍 올라간다.

 온도도 따끈따끈해서 겨울철 난방용으로 아주 좋은 게임(...)


현재는 이제 막 20레벨을 찍은 상태.

 요즘 지인들과 게임을 플레이하기도 하는데, PVE가 파티원(그룹원) 중 무조건 가장 레벨이 높은 유저를 따라가는 편이라 레벨이 낮은 유저가 같이 플레이하면 할게 없다. 눕거나 어거지로 따라가는 수 밖에 없는편.

친구들과 디비전을 하려면 비슷한 레벨로 함께 플레이하는걸 권장한다. 그게 진짜 재미있다. :)


아무래도 진짜 재미는 만렙(30) 이후라고 하니 그때까지는 열심히 메인미션이나 진행해야할 듯.


- 게임 중 친구 추가는 게임을 실행 후 나오는 UBI 플랫폼에서 UBI 계정을 연동하도록.

기존에 설치된 Uplay에서는 플레이중 친구 추가를 해도 바로 연동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


물론 게임을 안켠 상태에서는 모두 OK.



- 프로필에서 디비전 항목을 보면 0 U포인트(0포인트 =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체크하고 받을 수있는 물건은 받아두자.


- 디비전 트래커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좀 더 편하게 플레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 트래커 주인장 링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