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오리진 무료 배포] 메달 오브 아너 : 퍼시픽 어썰트

by infantry0 2016. 3. 25.
728x90

:: 오리진의 선물 ::

 

[오리진 무료 배포] 다음은 메달 오브 아너 : 퍼시픽 어썰트?

게임일반 2016.03.16 13:28 <- 이날 포스팅을 수정

현재 오리진의 선물이 모스트원티드 대신 출시예정으로 '메달오브아너 퍼시픽 어썰트'로 바뀌어있습니다.

11,000원에 오리진에서 팔리고 있는 상품.(어라 그러고 보니 메달 오브 아너 티어1보다 비싸네...;)

  일단 출시 예정이라서 언제 바뀔지 모르지만 모스트원티드 아직 못받으신 분께는 애도를 드립니다.

  예전에도 지사마다 오리진의 선물이 다르거나, 배포중에 교체된 경우도 있어서 배포 시작하기 전까지는 확정이라고 하지는 못하겠네요.

  기대해봅니다. 후후.

그리고 배포가 시작되면 본 포스팅은 배포 소개 포스팅으로 바뀝니다.

드디어 '메달오브아너 : 퍼시픽 어썰트'가 무료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오늘 새벽부터 열린 모양이네요.(댓글로 알려주신게 새벽 4시경이고 메일로 온게 아침 7시경. 제가 확인한게 자정에 가까운 시간이었으니... 자정 쯤 바뀐게 아닌가 추정합니다)

게임을 받고 실행하기 위해서는 오리진(EA)에 가입이 되어있어야하며, 오리진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총 용량은 3.2 기가 정도. 한글지원은 안됩니다.(ㅠ _ ㅠ)  온라인도...

추가>> 네이버 블로그에 한글 패치를 추출해 올려주신 분(연어아니면 꼬마님 블로그 링크)이 계시네요. 패치는 사용해 보지 않아 안정적인 것인지 문제가 없는지는 알 수 없네요.

해상도는 오래된 작품이다보니 1600 해상도까지 지원하는 듯합니다.

 

해상도 변경은 '%USERPROFILE%\Documents\EA Games\Medal of Honor Pacific Assault(tm)'(윈도우에서 라이브러리-문서나 내문서에 들어가면 EA games로 들어가면 보입니다.)에 있는

 

newconfig.cfg 를 메모장으로 열고 아래 두 항목에 원하시는 해상도를 적어놓으시면 됩니다만... 오류를 동반할수 있으니 주의.

 

set r_screenheight "1200"
set r_screenwidth "19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