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다함께 차차차2 - 첫 공개 시연 (차범근-차두리 모델 레이싱게임)

by infantry0 2015. 5. 27.
728x90

:: 다함께 차차차2 사전등록 페이지 ::


 차범근과 차두리 차부자를 홍보모델로 사용하면서 기대감을 올려가고 있는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2 인게임 화면이 살짝 공개 됐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의외로 국회의원ㅡ게임을 마약이라고 말씀하시고 우리는 국K-1이라 읽는...ㅡ분들이 관련된 기사에다 다함께 차차차2가 시연용으로 선정된 것으로 두 번 놀라게 만들더군요.


- 네이버에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도 개설되어있더군요. 아직 오픈된 상태는 아닌듯하지만 일단 기억해두세요.

헝그리앱 영상 캡처

넷마블게임즈가 개발해 내놓을 예정인 다함께 차차차2는 이번 '국회 게임문화산업 전시회'에서 시연을 하면서 이벤트전을 벌였다죠. 기사 속 사진이나 영상으로 행사에 참가하지 않은 유저들도 다함께 차차차2 관련 내용을 미리 조금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됐습니다.

많이 본 상자라인...

- 공동주최자 김광진 새정치민주연합 의원과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 실시간 대전 시연 컷.

- 사진 일부는 'ZD넷 코리아, 헝그리앱, 디스이즈게임, 더게임스'등에서 찾은 사진을 활용했습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전작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발전한 모습을 보여준다.

 인게임 화면은 깔끔하게 공개된 스크린샷은 없고, 여러 언론사에서 찍은 사진들 뿐. 그걸 좀 만져서 펼쳐 보니 인게임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시점이라던가 더욱 디테일해진 그래픽, 배경, 화려해진 이펙트가 눈길을 끄네요.


 중앙 연료 게이지 양 옆으로 추가된 피버와 스킬 게이지가 추가됐습니다. 이 게이지는 게임중에 조금씩 차오른다고 하는군요. 게이지가 다 차면 피버 모드 돌입이라던가 추가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서비스되고 있는 다함께 차차차1과 비교하면 '디카샷'임에도 더 나아진 그래픽과 인터페이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개발중인 게임을 시연한 것이라 실제 출시될 게임이 이정도로 나온다는 느낌으로 보면 좋을 듯합니다.


Zdnet 코리아 캡쳐

 무엇보다  다함께 차차차2는 시연처럼 유저간 대결을 가장큰 특징으로 하고 있는 실시간 대전 레이신게임이기도합니다. 최대 4인의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게 출시된다는 점에서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다른 유저와 대결/경쟁을 벌일 수 있는게 큰 매력.


A : 차~아. 차차! 차차차! B : ...

 - 기본적인 싱글타입 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차차 콤보 위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현실에서는 교통법규를 잘 지키셔야 겠지만(...)

  게임에서는 스트레스와 함께 모두 날려버리는 겁니다.


물론, 다함께 차차차1에서는 개성있고 다양한 캐릭터(드라이버)와 차량이 눈길을 끌기도 했었습니다.

 후속작인 다함께 차차차2도 이런 분위기와 캐릭터성도 이어졌으면 싶네요. 레이서 관리가 있는 것으로 봐서는 이번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을 것 같긴하지만 역시 뚜껑을 열어봐야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겠죠.


이런 캐릭터 자동차를 내볼 생각은 없는가?

 이번 사전등록은 보상으로 '벅스'차량을 주는데요. 차차차1에 있었던 미야우처럼 캐릭터 자동차죠.

성능은 알 수 없지만 원작처럼 귀여운 외관 때문에 찾는 사람이 꽤 있을 듯하네요.

 해외에서는 현실에서 게임속 차량을 구현해 피카츄 차량 개조버전 같은걸 보여주기도하는데요. 넷마블에서도 벅스나 미야우를 사용해 캐릭터 활용도를 높이면 어떨까 싶네요. 타요 버스처럼 홍보 능력은 상당할 텐데...


 다함께 차차차 시즌3에서 봤던 보스전 모드 같은 부분도 다함께 차차차2에서도 나올 예정입니다.
 시즌1(=오리지널)만 플레이했던 분들에겐 생소한 모드지만, 차차차2로 접하신다면 상당히 흥미로운 요소가 될 수 있는 부분.


사전등록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총기나 아이템 사용이 보스전뿐 아니라 유저간 대전에서도 널리 쓰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체에 붙은 머신건이라던가...앞차를 따라잡는 자석, 상대가 앞지르기를 할 수 없게 만드는 바퀴에서 나오는 드릴같은 다양한 것들이 말이죠.


 다양한 무기들은 게임보다는 007 시리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남자들의 로망이었죠. 그냥 보면 뭔가 복잡하고 너저분해 보이지만, 차에 다양한 무기가 달려있는 신사가 악당을 때려잡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속 신사력(?)이 자라나게 하는 차량.


차두리의 차차 콤보... 우리 국대에서 한국 축구의 힘 계보를 이어갈 인재도 나오길...

 여기까지 다함께 차차차 시연 기사속 사진들과 함께 전작과 달라진 몇몇 부분과 시연 기사속 정보를 꺼내 봤습니다.

 다함께 차차차의 정식 후속작인 만큼 차차차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추천. 1에 실망했던 분이나 초기버전만 플레이하고 이후 쉬었던 분이라면 새로운 기능과 모습을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독창성있는 모드와 게임성을 기대해봅니다. 


 차범근, 차두리 부자가 모델로 기용되면서 힘쎄고 돌진력 강한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포지션 강화하고 있는 '다함께 차차차2'는 6월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지금 사전등록을 해두세요.


*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인 내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