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8

[종료] 유비데이코리아 기념 -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무료 배포 :: 유비 스토어 한국 홈페이지 :: 한국에서 진행되는 첫 유비데이. 유비데이코리아( UBI DAY KOREA )를 기념해 국내 한정으로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Assassin’s Creed Brotherhood)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 배포 중입니다. 배포 기간은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로 위 유비 스토어 한국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레이 플랫폼의 스토어를 통해서도 등록 및 설치가 가능하니 편의를 위해 유플레이 플랫폼을 미리 설치 후 받아두시길. 해당 배포 기간 동안 유비데이코리아 이벤트로 관련 세일도 함께 진행되는 듯하니 참고하세요. :: 유비데이코리아 홈페이지 :: 유비데이는 2012년부터 시작됐다고 하는데 올해는 아시아 3개국(한국-일본-대만)에서 진행되고, 한국에서는 처음 진행.. 2019. 7. 28.
FM2019(Football Manager 2019) 플레이 중 입문용으로 점찍어놨던 풋볼매니저 2019(FM2019)를 지난 스팀 여름 세일에 구입해 플레이하는 중이다.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었을텐데... 스팀에서 이번 여름 세일 이벤트를 정말 발로 구현하고 진행하면서 5,000원 쿠폰은 결국 못얻었다. 덕분에 명성과 악명을 익히 들었던 게임이니 만큼 세일 중 계속 살까 말까하면서 고민했었다. 결국 처음 결심대로 구입해서 입문. 일단 현재까지 플레이하면서 재미는 확실히 있지만 여러가지 아쉬운 부분들도 있었다.몇가지만 적어보면... 먼저 라이센스. 구단들이 라이센스 문제로 이름이 조금 다르거나 로고가 없다. 진행중인 K-리그는 문제 없지만 유명한 리그들에서는 눈에 띄는 부분. 위닝처럼 유저 패치를 통해 보완할 수 있지만 구하기가 은근히 어렵고, 종류가 많아 복잡한.. 2019. 7. 24.
블러드스테인드 :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 (5) 동양 마도연구동 보스는 꽤 어렵다. 도편수는 서브 보스니 꼭 제거할 필요는 없고 나중에 오면되지만 나머지 하나는 필수 보스라서 반드시 클리어해야한다. 그래야 키 아이템을 얻고 진 엔딩 루트로 갈 수 있으니... 주인장은 동양 마도연구동을 깨고 한참을 헤매고 다녔다. 보스도 잡았지만 2번째 배드엔딩과 새로운 성주로 등극했을 뿐이고(...) 일단 동양 마도연구동 보스를 제압하고 돌아왔을 때 그렇게 중요한 대사가 있었나 싶은데 ㅡ ,. ㅡ 어쨌든 해당 힌트를 못봤기에 한참을 그렇게 돌아다니다 커뮤니티에서 댓글을 살짝 참고해서 진행했다. 그 와중에 찍은 O.D와 즐거운 한 때...힌트는 달을 베라는 참월도라는 것이다. 배경의 달이 오로치의 붉은 색으로 빛날 때 참월도를 사용해 베어내면 거기서 폭주한 이오리가.... 2019. 7. 19.
천애명월도 - 신규 문파 이화 출시 무협게임. 양방언 OST 테마곡 다운로드 :: 천애명월도 홈페이지 :: 탄탄한 무협 스토리와 오픈월드 속 다양한 즐길거리. 대경공을 활용한 자유로운 이동으로 유명한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에 새로운 문파가 추가됐습니다. 신규 문파 '이화'는 동해 이화군도에서 700년간 이어온 오래된 문파로 명옥공을 익혀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고 늙지 않는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옥피리와 피리 장식을 활용한 음공으로 전투를 벌이며, 취심화를 사용해 환각을 일으키는 기술도 사용하더군요. 오늘은 이화 업데이트 이벤트 일부와 이화를 플레이하면서 생각난 점. 신규 또는 복귀 유저가 주의할 부분들을 정리해봅니다. - 복귀 유저라면 이화를 새로 키우려면 기존 캐릭터를 지우거나 전직을 활용해야 합니다. 1개 계정이 기본 지원하는 3개 캐릭터 슬롯 안에서 생성을 지원하니 주의.. 2019. 7. 15.
블러드스테인드 :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 (4) 블러드리스가 주는 블러드 스틸은 피를 흡수해 체력을 회복한다.전투 중 피가 배경에 떨어질 때 말고도 배경에 흩뿌려져 있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회복량이 크지 않기는 해도 중반까지 저장용량과 비용 문제로 부족한 포션을 보조하기에 쓸만하다. 미용실처럼 지도에 따로 표시 안되는 지역은 파란색 마커로 표시해 놓는게 좋다. 이 파란 마커는 블러드스테인드를 처음 시작한 사람이라면 지도를 보면서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다. 개인적으로도 이게 뭔가했던건 마찬가지... 이상한 곳에 파란색 표시가 떠있어서 '버그인가?', '숨겨진 장소 아닌가?'하고 고개를 갸웃거렸는데 좀 누르다보니 아. 마커구나라며 허탈했던 기억이 있다. 아무것도 모르고 블러드스테인드를 시작하면 100이면 100 처음에는 잘못 누르게되는 통과 의례(.. 2019. 7. 11.
라플라스M - 귀여운 캐릭터. 힐링형 모바일게임출시예정 사전예약 중 :: 라플라스M 사전예약 페이지 :: 페이스북 :: 장마 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맞이에 돌입한 7월. 뒤늦게 모바일게임출시예정 사전 예약 중인 신작 게임 소식을 접했습니다. 바로 '라플라스M'이라는 게임입니다. 라플라스M(Laplace M)은 고전 명작 SRPG를 모바일로 부활시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랑그릿사 모바일'을 제작한 지롱게임(Zlong games)에서 내놓는 신작 모바일MMORPG입니다. 해외인 중국, 동남아, 일본 등에서는 이미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지난 7월 2일 ~ 7월 5일에는 CBT를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눈도장을 찍기도 했습니다. 소식을 듣고 CBT 때 잠깐 즐겨봤는데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 2019. 7. 10.
블러드스테인드 :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 (3) 갑옷을 입으면 변신하게 되는 삽질 기사(셔블 나이트 / Shovel Knight)나 샤드를 통해서 격투가 바니걸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등 변신 시스템은 플레이 중 깨알같은 재미를 준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삽질 기사의 경우 변신 후에는 플레이 감각도 많이 달라진다고 한다. 삽질 기사는 인디 게임이다. 펀딩 후 제작 초기부터 언급 되었던 걸 보면 해당 게임과 교감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장비를 바꾸면 외형이 변하기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외형인 바디아머쪽 외형 변화가 많지 않다. 이건 차후 DLC 패치로 추가되거나 바뀌었으면 좋겠다. 종탑에서는 아름다운 종과 함께 석화 메두사의 기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다. 예전 작품들에 비해서 해당 구간의 악랄함이 많이 줄어서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지만..... 2019. 7. 4.
블레이드앤소울 - 새로운 이벤트 홍실의 행운의 편지. 태초의 왕좌 ::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홈페이지 :: 궁사는 잘 키우고 계시죠? 7주년을 맞이하는 PC MMORPG 블소는 지난 궁사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을 추가하면서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아이템도 지원했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무기 성장 주화를 주는 등 다양한 성장 이벤트를 통해 육성 지원을 받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홍실의 행운의 편지'라는 새로운 재료 파밍 이벤트와 '태초의 왕좌' 던전 이벤트가 추가됐습니다. 오늘은 해당 이벤트와 보상에 대해서 짧게 적어봅니다. 궁사를 이제 막 새로 키우고 있다면 :: 성장을 쏘다, 궁사 :: 이벤트(~7월 24일)를 참고하세요. 지난번에도 소개했었지만, 여명 세트(여명, 바람, 여단)와 빛나는 의협단 쾌속 성장 부적이 들어있는 '신.. 2019.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