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23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스타리라) - 무대 위 미소녀RPG 리뷰 ::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구글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 신작모바일게임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 스타리라가 지난주 정식 출시됐습니다.국내에서도 방영했던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미소녀RPG. 이번 작품 역시 세이쇼 음악학교 99기 학생을 중심으로 그려지지만 게임을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세이쇼 음악 학교만이 아닌 경쟁 학교 학생들도 대거 등장하면서 '무대소녀'가 한층 더 늘어난 것도 포인트. 스타리라는 애니메이션의 오디션이 끝나고 그 후에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팬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죠. 게임으로 처음 스타리라를 접하는 유저들도 Live2D로 구현된 다채로운 캐릭터들.. 2019. 5. 2.
드래곤라자2 퓨처 워커 - 원작 팬층 공략? 모바일MMORPG 사전예약 오늘 소개하는 신작 사전예약 게임은 이영도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의 후속작 '퓨처 워커'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MMORPG 작품인 '드래곤라자2'입니다. 다소 생소한 이름인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신규모바일게임으로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드래곤라자와 함께 퓨처 워커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작품으로 원작을 읽어본 판타지 소설 팬들이라면 드래곤라자와 퓨처 워커를 함께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자체로 원작 팬들을 공략할만한 이야기. 다만, 원작 그대로의 설정보다는 게임 중심으로 확장성과 자유도를 올려 원작과 다소 다르거나 새로운 요소가 나올 수 있다고 하더군요. 퓨처 워커가 다소 실험적이어서 그런 걸까요? 세계관을 확장해 새로운 드래곤라자의 세계를 .. 2019. 5. 2.
한게임포커 - 새로운 아바타와 '모두의 뽑기 레이스' 이벤트 추가 :: 한게임포커 다운로드 바로 가기 ::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카드게임 한게임포커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5주년 이벤트도 기간을 연장해서 머니칩 수급이 여전히 괜찮은 수준이라 플레이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시점입니다. 잠시 쉬었던 분이라면 복귀 시 보너스판 돌리기로 게임에 필요한 칩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플레이에 필요한 자금 마련도 추가로 할 수 있으니 5주년 '특별한 5' 이벤트가 5월 23일 06시까지 연장됐습니다. 플레이 5판마다 응모권을 얻고, '5'가 들어간 족보로 승리할 때 보너스 받을 수 있는 기간이 4주간 연장. 간단한 플레이와 넉넉한 플레이 타임을 위한 칩 확보에 좋은 이벤트.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모두의 뽑기 레이스'로 게.. 2019. 5.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