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8

테라 2013년에 찍은 스샷 - (2) 2019. 5. 30.
테라 2013년에 찍은 스샷 - (1) 하드 정리하면서 묵혀놨던 예전 스샷들 정리하는데 나온 테라. 무료화 막 했을 때네요. 2013년 1월 8일이니 벌써 6년전(...) 지금은 게임이 간소화하고, 초반 플레이 지역도 바뀌었죠. 모바일 버전도 나왔고... 2019. 5. 30.
옥타헤드론(OCTAHEDRON) 옥타헤드론(Octahedron, 8면체)은 간단한 방식의 플랫포머 게임이다. 보통 플랫포머하면 정해진 발판 위에서 적과 싸우거나 다양한 패턴을 가진 발판을 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적을 제거하고 스테이지를 가로지르는 횡스크롤이 많은 편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발판을 만들면서 수직적으로 움직여 꼭대기에 위치한 출구를 찾아 나가는 방식이라는 점이 다르다. 도입부에는 제법 뭔가 있는 것 같은 스토리 컷씬이 있긴 하지만... 이후에 별다른 언급이 없는 걸 보면 스토리가 밀접한 게임은 아닌 듯. 제작사는 'DEMIMONDE'라는 곳이며, marco라는 개발자의 1인 개발 스튜디오라고 한다. 스퀘어 에닉스의 인디게임 개발및 마케팅 지원 프로젝트인 스퀘어 에닉스 콜렉티브를 통해 출시되었으며, 생각보다 .. 2019. 5. 28.
토탈 워 : 삼국 - 정식 출시 트레일러 :: 토탈 워 : 삼국 스팀 홈페이지 :: & :: 토탈 워 공식 홈페이지(영문) :: 삼국지 팬들이 기대하던 '토탈 워:삼국(Total War: Three Kingdoms)'. 일명 삼탈워가 정식 출시했습니다. 토탈워 시리즈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에서 했으며, 이 제작사를 자회사로 둔 세가(SEGA)에서 유통하는 작품. - 영상은 H2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에서 올렸네요. 그 아래 내용을 보면 국내 판매처가 나와있습니다. 국내 스토어 링크 다이렉트 게임즈 , 게임파라 , 게임몰 , 게임투바이, 게임앤라이프 추가>5월 30일 * 불법 판매처 때문에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 공지를 올렸습니다.아래는 주요 내용. > '토탈워: 삼국'의 국내 디지털 공식 파트.. 2019. 5. 24.
[종료] 심즈 4 (SIMS 4) 무료 배포 :: 오리진 스토어 바로 가기 :: EA 오리진에서 정말 뜬금없이 무료 게임을 배포 중입니다. 바로 심즈4라는 무시무시한 녀석을 말이죠. 심즈 시리즈는 심시티로 유명한 맥시스ㅡ2015...MAXIS...이젠 없지.ㅠ_ㅠㅡ가 가상의 세계에서 심즈를 생성해 통해 현실세계에서 하기 힘든 다양한 놀이나 집짓기, 새로운 인생 설계를 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심즈를 보살피고 육성,관리하면서 현실에서 하기 힘든 인생을 즐기며, 대리만족을 느껴보거나 자신의 천재성과 악마성 / 변태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온갖 상상 그 이상의 디지털 소꿉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 배포 기간은 일주일로 5월 29일 새벽 2시까지 진행 됩니다. 기억이 맞다면 일부 DLC를 제외하면 오리진의 선물이 사라지고 나서 오리진 첫 무.. 2019. 5. 22.
[종료] Guacamelee STCE 무료 배포 추가>> 험블번들 무료 배포가 끝나고 스팀 배포가 시작됐습니다. 5월 23일 새벽 2시까지로 스팀 계정이 있으면, 손쉽게 해당 게임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 :: 험블 번들 스토어 바로가기 :: 험블 번들에서 '봄 세일' 두 번째 무료 배포 게임으로 Guacamelee Super Turbo Championship Edition을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당연히 키를 받기 위해서는 험블 번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배포 기간은 5월 20일 새벽 2시까지이며, 키는 수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험블 번들에서 진행하는 무료 배포키는 일정 시일 안에 스팀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키가 삭제 됩니다. 키를 받았으면 바로바로 등록해 두세요. 본 게임은 :: 드링크 박스 스튜디오(DrinkBox Studios) :: .. 2019. 5. 17.
[종료] STEEP 무료 배포 :: 유비소프트 스토어 :: 등록 바로 가기 :: 유비 소프트에서 설원에서 펼쳐지는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 'STEEP'(스팁) 스탠다드 버전을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배포 기간은 5월 22일 아침 7시 전까지 이며, 이런 무료 배포가 늘 그렇듯이 한 번 등록하면 유플레이 라이브러리에 영구 저장됩니다. 유비 소프트 계정이 필요하며, UBI의 플랫폼인 유플레이(UPLAY)를 설치한 분이라면 더 편하게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2019. 5. 16.
[종료] 에픽 스토어 첫 메가 세일 시작 :: 에픽 스토어(EPIC STORE) :: 에픽 메가 세일이 시작 됐습니다.(~6월 13일까지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해외 사이트에서 2단계 인증을 설정할 시 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한 10달러를 준다는 유출 소식이 있었지만... 실제 세일 내용은 대체 몇% 인지 알 수 없는 할인가에서 '11,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는 겁니다. ...웃긴 건 이 세일 시작 내용을 해외 커뮤니티에서 먼저 알게 됐다는거죠. 홍보 안하는 에픽 코리아가 문제일까? 서프라이즈를 노린 에픽 본사가 문제일까?(...) :: 메가 세일 관련 소식과 자세한 내용 보기 :: 15,000원 이상 게임에 추가 할인이 붙는다고하는데 어차피 대부분 게임이 그 이상이라 대부분 추가 할인이 붙은 할인가를 보여줍니다. 그 외에 딱히 제한점은 없는 .. 2019. 5. 16.
스컬걸즈(Skull girls) 스컬걸즈는 2D 격투게임이다. 제작사는 랩 제로 게임즈(Lab Zero Games)로 최근에는 인디비저블(indivisible)이라는 작품을 제작 중에 있다. 본편을 얻은건 예전이지만 추가 캐릭터가 모두 있는 '2nd 앙코르'가 있어야 할 듯해 본격적인 플레이는 미뤄두고 있었다. 그러다 재작년 경부터 파나티컬에서 합본을 행사할 때마다 1$ 정도로 싸게 팔고 있어서 확장팩까지 겟해서 플레이. 콘솔처럼 다양한 옵션과 모드를 지원한다. 그 중 주목할 부분은 싱글 플레이가 아니라 '튜토리얼'모드다. 튜토리얼은 굉장히 세분화되어 있어서 기본적인 이동, 공격, 방어 뿐 아니라 스컬걸즈만 가지고 있는 콤보, 점프 시스템, 스킬 연계에 '도전'해 볼 수 있다. 갈수록 도전 과제가 어려워지는데... 싱글보다 오히려 심오.. 2019. 5. 15.
무협오리진 - 문파, 무림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무협웹게임 사전예약 :: 무협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 :: 무협오리진은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무협웹게임입니다. 웹게임. 클라이언트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한때 큰 붐을 일으켰던 웹게임은 요즘 보기 힘든 게 사실입니다. 당시에 주로 쓰던 플래시는 보안 문제가 발생했고 2020년에는 아예 퇴출 예정인 상황이기도 하죠. 하지만 중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는 여전히 다양한 웹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웹게임은 플래시 대신 'HTML5'를 활용해 제작되고 있죠. 이런 HTML5 게임은 국내에서는 여전히 다소 마이너한 영역이지만요. 무협오리진은 올해 1월 중국에서 진행된 2018 GOLDEN PLUME AWARD(金翎奖)ㅡ중국 게임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행사ㅡ에서 유저들이 생각하는 가장 뛰어나고 좋아하는 웹게임 1위에 오.. 2019. 5.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