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1

모두의마블 - 3,000 다이아와 S+카일라를 바로 얻는다!(+ 신규 폭탄배틀맵) :: 모두의 마블 네이버 카페 :: '3일 출석으로 3,000다이아를 받고, 바로 S+카일라를 주는 쉬우면서 유용한 '혜자 보상'' 넷마블의 모바일 보드게임 모마. '모두의마블'에서 폭탄배틀맵 추가와 함께 놀랄만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별도의 미션 없이도 바로 얻을 수 있는 슈퍼 다이아광산과 첫 접속 시 바로 우편으로 쏘아주는 S+카일라 이벤트 말이죠. 오늘은 'BAAAM!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폭탄배틀맵과 슈퍼 다이아광산과 S+카일라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모두의 마블을 하셨던 분이라면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접속해보세요. 많은 유저들이 좋은 보상으로 인정하는 이벤트니까요. - 모두의 마블은 넷마블엔투(구 엔투플레이)에서 제작한 동명의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만든 작품이다... 2018. 9. 29.
블레이드앤소울 - 직업 확장 블소 업데이트 (+ 홍문 개화, 블린이 탈출기) :: 블소 홈페이지 :: 지난 9월 19일 MMORPG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직업 확장 업데이트가 라이브 서버에 올라왔습니다. '변화의 시작'이라는 이름의 블소 업데이트를 간단히 다시 소개하자면 속성 대신 계열로 직업이 정돈되었고, 초식 대신 특성을 넣어 직업 스타일을 한층 개성 있게 하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직업 관련 변경이지만 속성 시스템이 사라지고, 기존의 무공도 일부 변경되면서 많은 것이 바뀐 업데이트가 되었죠. 테스트 서버에서는 단순히 NPC 대화만으로 끝났지만, 라이브 서버에서는 서신을 통한 간단한 퀘스트를 진행하고 나서야 특성이 열리게 됩니다. 우선 '각성:명경지수' 서신 퀘스트를 찾아 읽어야겠죠. 서신은 '55레벨 7성 이상'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서신을 읽으면 백청산맥의 탄포사.. 2018. 9. 28.
HOMM:에라오브카오스 - 악마의게임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 모바일판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HOMM / Heroes of Might and Magic) 시리즈를 기억하시나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진영에서 영웅과 괴물이 등장하고, 그리폰과 피닉스 같은 병력을 잔뜩 모아 적을 때려잡던 턴제 기반 전략 게임. 한 턴만 한 턴만 더 하자고 되뇌다가... 결국 밤을 꼬박 새우고 퀭한 눈으로 창밖에 밝아오는 새벽하늘을 허망하게 쳐다보던 그 악마의게임 말이죠. 그 게임이 모바일로 나온다고 합니다. HOMM : 에라오브카오스(HOMM : Era of Chaos)라는 제목으로 처음 소식을 듣고 나서 들던 걱정과는 달리 UBI에서 라이센스를 얻어 제작된 게임이더군요. 현재 사전 예약 중인 게임으로 사전예약과 알려진 내용을 조금 적어볼까 합니다. - 3대 악마의 게임 : 문명, .. 2018. 9. 27.
던전앤파이터 - 추석 이벤트 95렙 자에픽 무기(+핀드워 업데이트 소식) :: 던파 핀드워 업데이트 & 던파 이벤트 페이지 ::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지난 던파 할렘 업데이트의 뒤를 이어 '핀드워'라는 95레벨 만렙 유저를 위한 콘텐츠가 추가됐습니다. 오늘은 이 핀드워 레이드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와 업데이트와 함께 이루어진 개선사항.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추석 관련 이벤트를 포함한 던파 이벤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선은 아직 시작하지 않았지만, 놓칠 수 없는 추석 이벤트부터 시작해보죠 :) 추석 프리패스 에픽 득템각! (9월 22일 아침 6시~9월 27일 점검 전까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통해 95레벨 자에픽 상자와 프리패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 중입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적정 레벨 던전이 적용되는 17레벨 이상 .. 2018. 9. 21.
블레이드앤소울 - 블소 직업 확장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 MMORPG 게임 - 직업 확장 업데이트 :: 소개 페이지 :: 블소. 블레이드앤소울의 직업 확장 업데이트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9월 19일 본 서버 적용이 예정된 이번 직업 확장은 기존의 무공과 직접 특성 등을 조절해 더 간단하게 직업과 전투 스타일을 개성적으로 만들 수 있는 업데이트. 지난 9월 7일부터 직업 확장이 적용된 테스트 서버를 통해서 해당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 직업 확장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 :: 9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직업 확장 사전 이벤트. 사실상 오늘까지만 진행됩니다. 하지만, 남은 시간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들이 있으니 블레이드앤소울을 이제 막 시작했거나 복귀하려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먼저 밤나.. 2018. 9. 18.
어센던트원 - 그리스신화 캐릭터의 SF화. 신작 MOBA게임. :: 어센던트원 홈페이지 :: - 2019년 8월 14일 서비스 종료 신규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이 지난 9월 13일부터 얼리액세스(Early Access)에 돌입했습니다. 어센던트 원은 SF 느낌이 물씬 가미된 MOBA게임ㅡ또는 AOS게임ㅡ으로 데브캣(DevCAT)에서 제작하는 신작 타이틀입니다. 개발사 때문에라도 기대하는 분들도 많은 작품이기도 하죠. 어센던트 원은 기본적으로는 MOBA게임의 기본을 따르는 게임이지만 조작감이나 편의성에서 나름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MOBA게임에서 초심자가 어려워하는 장비구매나 업그레이드를 전투 도중 왼쪽에 뜨는 '강화 길잡이'라는 가이드 시스템을 통해 제시해주고 바로 살 수 있는 방식으로 말이죠. 여기에 색다른 구형 필드와 고퀄리티.. 2018. 9. 18.
[스팀] A Hat in Time DLC 24시간 한정 무료 + [험블번들] 출석 이벤트 추가 햇 인 타임 - DLC 24시간 무료 이벤트 (종료) 액션 어드벤처 게임 햇인타임(A Hat in Time)의 유료 DLC 'Seal the Deal' 이 출시됐습니다. 새로운 챕터와 다양한 외형및 치장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DLC는 출시 후 하루 동안ㅡ24시간. 9월 15일 새벽 3시까지ㅡ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기본 게임인 A Hat in Time이 있어야 합니다. 이번 출시 기념 무료 이후에는 $4.99 에 판매할 예정. 기존에 햇인타임을 구입해 가지고 있다면 바로 등록해두시길. - 참고로 지난번 험블 먼슬리로 구입했다면 험블번들에서 주는 무료 쿠폰으로 구입해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험블번들 - 여름 세일 앙코르 출석 미션 험블번들에서 여름세일 마무리를 겸한 앙코르 미션.. 2018. 9. 14.
[기록] 배틀필드1 본편 세일 + 프리미엄패스 무료 배포 EA가 또 통수를 쳤습니다. '플레이어 감사 세일'을 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세일을... 물론, 이번에는 배필1이 메인이지만 피파 18도 할인율이 더 올라갔더군요(...) :: 오리진 ::에서 배틀필드1을 구입하려는 분이라면 찬스라면 찬스. 본편까지 무료로 풀어서 통수를 또 치는건 아닐까 싶지만 설마 아니겠죠. 이제 오리진의 선물도 없는데 끙. '지나친 세일은 게임의 가치를 낮출 뿐입니다 오리진은 75% 세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2012)'라는 발언을 했던 EA가 이제는 할인에 재할인, 무료, 한 달도 안지나서 하는 통수 할인까지 하는 걸 보면 웃음만 나옵니다. 지금 오픈 베타 중인 배필Vㅡ못배운 사람은 못하는 그 게임ㅡ가 평가도 안좋고 덕분에 주가가 팍 떨어졌다던데 그 여파일까요? 아니면 구작으로 호.. 2018. 9. 12.
[험블번들] 험블스토어 여름세일 출석 이벤트 2주차 :: 험블번들 스토어 페이지 :: 저번 1주차는 소식을 늦게 알아서 올리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느긋하게 올릴 수 있군요. 험블번들 계정이 있는 경우 험블 스토어에 들어가면 보상(reward) 항목이 해당 페이지 상단 배너에 떠서 받기 편합니다. 이번 출석 임무는 역시 5일차로 진행되며, 9월 13일까지로 널널합니다. 1일차는 험블 먼슬리 10% 할인 쿠폰인데 신규 구독자용(...) 새로 험블번들 먼슬리 구독을 하려는 분이라면 이걸로 조금 더 구독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내일(9월 8일) 새벽에 새로운 먼슬리가 뜨니 신규 구독자에게는 괜찮은 타이밍. 2일차는 데스 갬빗이라는 게임 15% 할인 쿠폰. 3일차는 메도우(Meadow)라는 게임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메도우는 마이트 앤 딜라이트(Might.. 2018. 9. 7.
브레이브 랜드(Braveland) - (1) 브레이브랜드(Braveland)는 캐주얼 턴제 게임으로 얼마전 험블번들에서 출석 3일차 보상으로 얻을 수 있었던 게임입니다. 설치 용량이 320메가 정도로 적고 게임 자체도 가벼워보여서 요즘 쉬엄쉬엄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죠. 더운 여름 동안 모바일 게임만 하던 차에 손 푸는 게임으로 나쁘지 않은 편. - 러시아 인디 개발사인 토르투가팀(tortugateam)에서 제작. 본편 이 외에 후속작으로 '브레이브 랜드 : 파이러트(pirate)'와 '브레이브 랜드 : 위자드(wizard)'라는 후속작이 나와있다. 브레이브랜드 트릴로지(Braveland Trilogy) 평화로운 마을에 도적단이 침입해 약탈해가면서 도적단 뒤를 쫓는 형식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더군요. 어려운 영어도 아.. 2018.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