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73

뮤 오리진 - 탈것, 서버 약탈전! 인기모바일게임 15번째 업데이트 :: 뮤 오리진 공식 카페 :: 뮤 오리진이 최근 3.0 업데이트를 내놨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15번째 업데이트로 탈것 시스템과 서버 약탈전, 장비 각성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였습니다. 실제 게임에 들어가서 살펴본 바로는 그 중에도 탈것 시스템이 마음에 들더군요. 3환 60레벨 이상이라는 비교적 낮은 레벨에서도 활성화되는 기능이라 초심자나 느긋하게 플레이하는 분들도 아주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이 말이죠. 아무래도 최신 업데이트라고 하면 고레벨 유저 위주로 진행되는 게 많은데 저레벨의 유저들도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11월 9일까지 뮤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 '선물 이벤트'와 '수집 이벤트'가 있습니다. 선물 이벤트는 그냥 접속해서 스페셜 이.. 2017. 11. 7.
R2 - 11주년 빅이벤트 그리고 다가오는 클레이모어 콜라보레이션 :: R2 홈페이지 :: 웹젠의 대표적인 온라인MMORPG 중 하나인 'R2'가 1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몇 해 전에 플레이하면서도 장수하는 게임이구나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새 11년이네요. 더구나 이번에는 11주년 이벤트뿐 아니라 '클레이모어' x R2 라는 대형 콜라보 소식까지 있더군요.오랜만에 이벤트도 좀 살펴볼 겸 R2에 들어가 봤습니다. R2 X 클레이모어 콜라보 우선 R2 & 클레이모어는 11월 23일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11주년 기념이라 그런지 R2 최초로 다른 브랜드 IP와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하더군요. 또한, Apocalypse Part.4 Until Dawn 업데이트도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클레이모어(Claymore)는 야기 노리히로 원작의 만.. 2017. 11. 7.
[Uplay] 와치독스1 무료 배포 :: 와치독스1(Watch Dogs) 무료 배포 페이지 :: UBI 소프트에서 '프리 트라이얼(무료 체험)' 페이지를 통해 와치독스1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디비전 무료 체험 버전도 같이 있더군요. 일단, 현재 알려진 바로는 11월 8일 새벽 1시부터 11월 14일 새벽 1시까지라고 적힌 것으로 보면 이 기간 동안만 풀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등록 자체는 지금도 가능하지만 플레이는 시간이 맞춰져 있는 듯. 와치독스1 무료버전은 유플레이 플랫폼으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유플레이가 설치되어있다면 더 빠르고 쉽게 등록하고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얼마전 어쌔신크리드 : 오리진과 와치독스 세계관은 이어져있다고 뉴스로 뜬 다음이라 오리진 밀어주기 일환아니냐는 생각마저 드네요. 다만, 무료 체험 페이지에서.. 2017. 1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