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43

[MMORPG]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 - 신규재능 체인 슬래시 ::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 MMORPG 마비노기에 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나 봅니다. 얼마 전에 '2017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이라는 쇼케이스가 열렸었죠. 지방에 사는 유저라 오프라인 참여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른 분들 말씀 들어보니 쇼케이스 입장권이 1분ㅡ들리는 말이 따르면 10초ㅡ만에 매진이 떴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마비노기 팬들이란... 커뮤니티에서도 언급이 꽤 되는 사항이라 부랴부랴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나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새로운 재능이 포함된 '파멸의 고리' 패치와 여름 프리시즌까지 공개된 알찬 시간이었던 모양이더군요. 가까웠으면 오프라인답게 다양한 행사도 함께 할 테고, 같이 즐겼을텐데 부러워요. ㅠ_ ㅠ 관련된 기사를 살펴보다 보니 신규 재능인 '체인 슬래시'가 7.. 2017. 7. 14.
[출시예정게임] 권력 - 에이핑크와 악역 4인방의 권력 쟁탈 사전예약 연기파 악역 4인방 -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로 시선 제압 얼마 전 악역 전문 배우 4인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이 나와서 사람들에게 이게 대체 무슨 광고일까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단 '권력'이라는 모바일 게임 광고라는 건 알겠는데 정말 어떤 내용의 게임일지에 대해서는 감도 못 잡고, 의문 부호만 잔뜩 나오게 만들었던 영상이었습니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포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모바일 MMORPG 게임이라는 내용도 있었지만, 반신반의하고 있던 찰나. 이번에 권력에서 사전등록 사이트가 공개되면서 좀 더 자세한 게임의 정체를 알 수 있게 됐습니다. 무려 에이핑크가 홍보모델로 출연하는 영상을 통해서도 말이죠. 이에 대항하는 걸그룹 에이핑크(Apink)까지 남다른 스케일의 홍보모델 기.. 2017. 7. 14.
블레이드앤소울 - 격사로 시작해 태천왕릉과 택시를 거친 분은 목표 설정을 격사라는 새로운 클래스를 키우며 맞이한 블레이드앤소울 5주년 이벤트도 마무리 단계에 다다랐네요. 처음에 격사라는 취향을 저격한 캐릭터로 잡고 시작한 블레이드앤소울이었지만 갈수록 게임 자체가 괜찮다고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55레벨까지 그야말로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빠른 레벨업 중에서도 '스토리'와 '인상적인 '캐릭터성'이 마음에 쏙 들었거든요. 비록 전반부 스토리를 건너뛰고 시작한 블레이드앤소울이었지만, 각 등장인물이 자신의 목표 또는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는 다양한 이야기가 흥미로웠습니다. 이건 도중에 추가된 '태천왕릉 외전'도 변함이 없어서 55레벨 이후 이야기가 비극으로 연결되는 전개는 지금도 충격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맹목적인 사랑이 사람의 눈을 어떻게 가리는지 잘 보여주는 스토리. 물론, 그 이후 이.. 2017. 7.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