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73

블레이드앤소울 - 격사와 태천 왕릉까지 가셨다면 총알택시로 더 알차게 '블레이드앤소울'은 새로운 클래스인 격사 업데이트와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신규 유저들 뿐 아니라 복귀 유저들도 많이 끌어모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저처럼 새로 캐릭터를 키우면서 50레벨 점핑을 하고, 보상으로 받은 장비와 아이템으로 편안하게 스토리 진행을 완료한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덕분에 좌충우돌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에 적응하고 계시겠죠. 더구나 새롭게 추가된 태천왕릉 외전까지 클리어까지 하고 나면 이제 뭘 해야 하나 싶기도 하실 텐데요. 이때는 일명 총알택시라고 불리는 초심자용 가이드 이벤트를 따라가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격사 업데이트와 함께 만들어진 신규서버인 월하미인 추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7월 5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 월하미인 특급성장 프로젝트 ::라는 이름으로 월하미.. 2017. 7. 7.
테일즈위버 복귀 - All For You 시크릿챕터 이스핀, 신규 펫 슈슈 이벤트 :: 테일즈위버 홈페이지 :: 테일즈위버(Tales Weaver)는 넥슨에서 개발/서비스 하는 MMORPG 게임이죠. 2003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 되는 장수 인기게임. 저도 2007년부터 한동안 거의 빠져 살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런 테일즈위버가 이번에 All For You라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시크릿챕터'를 통해 이스핀의 서브 스토리를 공개하고 영구 코스튬 지급, 슈슈라는 펫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복귀 유저(또는 신규 유저)로 진행 중인 이스핀 시크릿챕터와 슈슈 펫 이벤트를 어떻게 얻어야 하는지... 새로워진 테일즈위버에서 레벨업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기본적인 부분을 가볍게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테일즈위버는 장수 게임이지만 팬층은 두터워서 온라.. 2017. 7. 7.
킹오브아발론(KOA) - 드래곤과 군대를 양성해 싸우는 전략게임 오늘 가볍게 살펴볼 게임은 킹오브아발론(KOA, King of Avalon)이라는 제목의 전략게임입니다. 킹오브아발론은 펀플러스(Funplus)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드래곤과 고블린 등이 난립하는 세계에서 자신의 영지에서 다양한 연구와 병력을 육성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연맹에 들어가 적에게 맞서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전쟁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SLG게임)으로 불리는 장르에 충실하면서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킹오브아발론을 하면서 느낀 점과 초반 플레이에 눈여겨볼 콘텐츠 그리고,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좀 적어볼까 합니다. 킹오브아발론에서 '킹덤'은 서버를 말합니다. 군주 프로필에 있는 킹덤 번호가 자신의 서버... 2017. 7.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