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4

데카론 - 160레벨 점핑캐릭터. 무더운 여름 가볍게 할만한 MMORPG 데카론 여름 이벤트 데카론's 고백! ::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 데카론은 200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도 서비스하고 있는 장수 MMORPG 게임입니다. 한동안 잊고 지내던 게임인데 최근에 관련된 소식이 많이 들려오더군요. 서비스 12주년에 해당하는 해라서 더욱 그런 걸까요? 최근에는 160레벨 점핑캐릭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점핑캐릭터!? 점핑캐라면 일단 만들어봐야 하는 게 게이머 본능! 오늘은 오랜만에 데카론 캐릭터를 키워보면서 느낀 점과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죠. 예전에 잠시 키울 때 하프바기나 켄세라 서머너를 키워본 적은 있었지만, 몇 년 전 일이라 지금은 거의 기억나지 않았습니다. 더구나 그 때와는 또 조금씩 달라진 부분들이 있어서 복귀 유.. 2017. 7. 28.
MMORPG 마비노기 - 신규재능 체인슬래시 정식 서버로 ::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 지난번에 소개했던 MMORPG 마비노기의 신규재능 체인슬래시가 정식 서버에 추가됐습니다. 체인슬래시는 채찍형 검인 '체인 블레이드'를 사용해 근거리, 원거리 모두 빠르고 화끈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신규재능이라고 설명해 드렸었죠. 특히, 쿨타임이나 시전시간 등 조금 답답한 느낌을 주던 요소가 사라지면서 마비노기 전투의 새 시대를 열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죠. 예전의 액션을 기억하신다면 신규재능 하나만으로 전혀 다른 게임이 아닌가 착각이 드실 겁니다. - 단, 체인슬래시 재능은 쉬운 조작법과 빠른 플레이로 초심자에게 적절하지만... 완전한 초보자 재능은 아닙니다. 누적 레벨(누렙) 25 이상인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거든요. - 지난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셨다면 상자가 왔.. 2017. 7. 26.
[모바일 RPG] 권력 - 걸그룹 에이핑크의 권력 쟁탈. CBT 시작. 모바일 RPG '권력'이 클로즈베타 테스트(CBT)에 들어갔습니다. :: 사전예약 ::을 진행하고 있는 권력은 악인 4인방과 걸그룹 에이핑크라는 독특한 구도를 보여주는 특이한 홍보로 눈길을 끌었죠. 다만, 게임의 시스템이나 플레이 방식 등에 대해서는 정보가 거의 나오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CBT를 통해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됐습니다. 당연하지만 조폭 게임은 아니라는 것.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하고 있지만 꽤 비틀어져 있다는 것 정도는 기본으로 알아둬야겠죠. 우선 이번 CBT는 7월 18일 낮 12:00 ~ 7월 24일 낮 12:00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오픈형 클베(CBT)라서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CBT에 참여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권력 CBT 다운로드 페.. 2017. 7. 23.
음양사 테마곡 - 가수 아이유 '천년의 신곡' 공개 가수 아이유 - 음양사 테마곡 '천년의 신곡' 릴리즈아이유의 새로운 영상이 나왔습니다. 새로운 정규 앨범 타이틀이나 신곡은 아니고, 이미 몇 차례 예고됐던 대로'음양사'에 들어가는 테마곡입니다. 어두운 골목길에서 발견한 신비한 가게. 그리고 거기서 만나게 되는 기묘한 신곡.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 영상은 음양사 테마곡으로 가수 아이유와 모바일 게임 음양사의 콜라보 곡.'아이유의 새로운 자작곡이 아니냐'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아이유의 능력치는 대체... :: 아이유 음양사 홍보모델 인터뷰 ::가수 아이유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가수 중 한 명이죠. 지난번 음양사 아이유 홍보모델 인터뷰에서도 그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뭐, 아이유는 이미 다양한 매체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 2017. 7. 21.
[전략게임] 킹오브아발론(King of Avalon) - 이정재. 김민교가 선보이는 CF! 내가왕이되는순간 :: 킹오브아발론 구글 다운로드 :: 전략게임 킹오브아발론(KOA, King of Avalon)은 강력한 왕이 사라진 세계를 배경으로 모든 것을 통치하는 진정한 왕이 되기 위해 영지를 발전시키고,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과 연맹을 맺어 적을 쓰러트리는 데 초점이 맞춰진 전략게임입니다. 내가 왕이 되는 순간... ....'당신이 왕이 되는 순간'이라는 문구는 그 모든 과정을 거쳐 이뤄낸 결과라고 할 수 있겠죠. 이번에 킹오브 아발론(King of Avalon)에서 홍보모델로 이정재를 내세워 그 짜릿한 순간을 영상으로 표현했습니다.영화 관상에서 수양대군 역할을 했을 때 보여준 강렬한 인상을 여기서도 느낄 수 있더군요. 대사 없이 눈빛과 표정 연기만으로 휘어잡는 카리스마. 그렇습니다. 저런 멋진 장면을 연출하려면.. 2017. 7. 18.
카카오별플레이 - 쿠폰지급 받고 PC에서 편하게 모바일 게임을~ :: 카카오 별플레이 페이지 :: - 별플레이 서비스 종료 2019년 3월 7일 카카오에서 내놓은 서비스인 카카오별플레이 기억하시나요? 전에 한 번 소개한 적이 있는 멀티플랫폼 서비스였죠. 최근에 이 별플레이에서 '쿠폰지급'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거기다 별앱플레이어도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우선 간략하게 별플레이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윈도우 환경 PC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스마트 폰보다 넉넉한 자원을 가진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검색하고 플레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방식. '별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게임 실행 면에서 안정적이었습니다. - 별앱플레이어는 카카오가 서비스하다 보니 보안이나 개인정보 부분에서 .. 2017. 7. 17.
[MMORPG]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 - 신규재능 체인 슬래시 ::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 MMORPG 마비노기에 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나 봅니다. 얼마 전에 '2017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이라는 쇼케이스가 열렸었죠. 지방에 사는 유저라 오프라인 참여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른 분들 말씀 들어보니 쇼케이스 입장권이 1분ㅡ들리는 말이 따르면 10초ㅡ만에 매진이 떴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마비노기 팬들이란... 커뮤니티에서도 언급이 꽤 되는 사항이라 부랴부랴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나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새로운 재능이 포함된 '파멸의 고리' 패치와 여름 프리시즌까지 공개된 알찬 시간이었던 모양이더군요. 가까웠으면 오프라인답게 다양한 행사도 함께 할 테고, 같이 즐겼을텐데 부러워요. ㅠ_ ㅠ 관련된 기사를 살펴보다 보니 신규 재능인 '체인 슬래시'가 7.. 2017. 7. 14.
[출시예정게임] 권력 - 에이핑크와 악역 4인방의 권력 쟁탈 사전예약 연기파 악역 4인방 -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로 시선 제압 얼마 전 악역 전문 배우 4인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이 나와서 사람들에게 이게 대체 무슨 광고일까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단 '권력'이라는 모바일 게임 광고라는 건 알겠는데 정말 어떤 내용의 게임일지에 대해서는 감도 못 잡고, 의문 부호만 잔뜩 나오게 만들었던 영상이었습니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포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모바일 MMORPG 게임이라는 내용도 있었지만, 반신반의하고 있던 찰나. 이번에 권력에서 사전등록 사이트가 공개되면서 좀 더 자세한 게임의 정체를 알 수 있게 됐습니다. 무려 에이핑크가 홍보모델로 출연하는 영상을 통해서도 말이죠. 이에 대항하는 걸그룹 에이핑크(Apink)까지 남다른 스케일의 홍보모델 기.. 2017. 7. 14.
블레이드앤소울 - 격사로 시작해 태천왕릉과 택시를 거친 분은 목표 설정을 격사라는 새로운 클래스를 키우며 맞이한 블레이드앤소울 5주년 이벤트도 마무리 단계에 다다랐네요. 처음에 격사라는 취향을 저격한 캐릭터로 잡고 시작한 블레이드앤소울이었지만 갈수록 게임 자체가 괜찮다고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55레벨까지 그야말로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빠른 레벨업 중에서도 '스토리'와 '인상적인 '캐릭터성'이 마음에 쏙 들었거든요. 비록 전반부 스토리를 건너뛰고 시작한 블레이드앤소울이었지만, 각 등장인물이 자신의 목표 또는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는 다양한 이야기가 흥미로웠습니다. 이건 도중에 추가된 '태천왕릉 외전'도 변함이 없어서 55레벨 이후 이야기가 비극으로 연결되는 전개는 지금도 충격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맹목적인 사랑이 사람의 눈을 어떻게 가리는지 잘 보여주는 스토리. 물론, 그 이후 이.. 2017. 7. 14.
음양사 사전예약 - 김영선, 최덕희 네임드 성우의 애니같은 신규모바일게임 :: 음양사 브랜드 페이지 & 사전예약 페이지 :: 큰 문제 없이 성공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무리한 '음양사'가 사전예약에 들어갔습니다. 음양사는 카카오게임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규모바일게임으로 마치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옮긴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식신과 세이메이가 등장하는 음양사(陰陽師) 세계관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더구나 최덕희, 김영선, 박성태 등 40명의 강력한 성우진이 주인공과 개성적인 신식들을 연기하면서 스토리텔링 몰입도나 전달력에서 한층 힘을 실어주는 작품. 간단하게 음양사 사전예약과 관련한 소식에 더해서 개인적으로 눈여겨본 부분을 적어보도록 하죠. 음양사 공식 모델은 아이유로 게임 음악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아이유를 모델로 한 카구라용 특별의상도 나올 .. 2017. 7.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