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4

대작게임 펜타스톰 - 모바일AOS게임 정식 런칭 :: 펜타스톰(Penta Storm) 홈페이지 :: 이미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기대를 했던 작품으로 사전테스트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하며 퀄리티높은 게임으로 검증받기도 했던 게임. 모바일AOS게임 '펜타스톰 for Kakao'가 드디어 정식런칭! 펜타스톰은 AOS 장르의 대표적인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롤,LOL)나 도타를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놓았다는 평가를 받는 게임이죠. -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며, 원작은 중국 텐센트 티미 스튜디오(Timi Studio)에서 제작. 王者荣耀(왕자영요) 또는 傳說對戰(전설대전, 글로벌판)로 불린 작품. 중화권에서 이미 검증받은 작품을 한 차원 높은 현지화로 고퀄리티게임으로 출시했더군요. - 장르가 늘 그렇듯이 모바일AOS게임과 모바일MOBA게임.. 2017. 4. 28.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 라이제르의 품격을 모바일RPG게임으로 모바일RPG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지난 27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노블레스(NOBLESSE with Naver Webtoon)는 2016년 기준으로 누적 조회 수 24억 회를 기록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신규모바일게임입니다. 블루해머(Blue Hammer)에서 제작하고, 네오위즈 자회사인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에서 서비스하는 작품이죠. 네이버를 대표하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툰RPG게임이며, 그만큼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기다렸을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 덕분인지 정식 서비스 전인 4월 25~26일부터 소프트런칭으로 미리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혹시 아직 노블레스 게임 버전인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어떤게임인지 모르시겠다면 이 포스팅을 참조해보시면 어떨.. 2017. 4. 28.
인피니티 루프 프리미엄(Infinity Loop Premium) 얼마 전부터 플레이하고 있는 가벼운 퍼즐(?) 게임이 있습니다. 제목은 '인피니티 루프 프리미엄'이라는 작품인데요.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료 게임앱입니다. 잠시 무료로 배포할 때 받아뒀던 녀석이죠. 게임은 화면에 흩어진 루프(고리?) 조각을 하나하나 회전시켜서 정해진 전체 형태를 찾아가는 방식입니다. 해당 조각 위을 터치해서 돌리고~ 돌리는 것이 조작법의 전부일 정도로 플레이 자체는 굉장히 단순하죠. 퍼즐이라고 부르기에도 어색할 정도. 고전게임인 파이프 게임/퍼즐과 비슷합니다. A지점에서 나오는 물을 여러가지 모양의 파이프를 회전시켜 물길을 만들어 B라는 지점에 들어갈 수 있게 연결하는 게임이었죠. 시간제한이라던가 점수 같은 압박을 주는 요소나 장애물이 전혀 없습니다. 게임내내 조용한 배경음악을 들.. 2017. 4. 26.
HOOK - 간단하고 재미있는 퍼즐 게임 후크(HOOK)는 1인 개발자 마세즈 타고니(Maciej Targoni)가 제작한 간단한 퍼즐게임이다. 굉장히 편안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시간제한이라던가 불필요한 랭킹/ 점수 같은 도전 목표가 없다. 그만큼 느긋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레인보우 트레인(Rainbow Train)라는 이름으로 발표했으며, 인디 퍼즐 oO, Hook, klocki도 출시했다. 모바일 게임으로 iOS,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며, 스팀(Steam)으로도 컨버전 돼서 해당 게임을 찾아볼 수 있다. 총 50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시작하면 별다른 튜토리얼이 없이 덩그러니 타이틀 화면만 보이는데, 처음에 광활한 여백과 두꺼운 선과 얇은 선 그리고 검은색 원만 그려진 모습은 대체 뭘해야하는지 알기 힘들다. 하지만,.. 2017. 4. 24.
[종료] 세인츠 로우 2(Saints Row 2) 무료 배포중 :: 세인츠 로우 2 GOG 버전 :: :: SAINTS ROW 2 스팀버전 :: & :: 세인츠 로우 4 리버스 코스플레이 DLC :: 세인츠 로우 2가 현재 무료 배포중입니다. 세인츠로우 시리즈 할인과 함께 진행 중. 세인츠 로우 시리즈는 GTA와 같은 오픈월드 형식의 액션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GTA 아류작쯤으로 여겨졌지만, 2부터 GTA와 차별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GTA와는 완전히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작품이 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GTA가 절대 도달할 수 없는 영역(...)을 공략한 대인배 제작사. 일명 약빤 게임의 대명사라고 불릴 정도로 도저히 정상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연출과 콘텐츠를 보여주며, 선정성을 승화시킨 개그도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무료 배포 중인 2편은 시리즈 3편부터 확실하게 노.. 2017. 4. 21.
[기록]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및 무료화 ::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및 다운로드 페이지 :::: 블리자드 샵 - 스타크래프트 페이지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고 한국이라는 작은 동방의 나라에서 국민게임으로 흥하며 완전체가 된 전설. 우리나라의 디지털 민속놀이(...) 스타크래프트가 브루드워 1.18 패치를 내놓았다. 윈도우 10 지원, 창모드 지원과 e스포츠에 유용한 기능 추가, 치트 방지 기능 향상 등이 주된 내용. 더불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고 설치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파일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PC와 MAC 버전 중에 하나를 골라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다.(아쉽게도(?) 풀 클라이언트가 아니라 다운로더 설치기) 리마스터 버전은 하드웨어 발전에 따른 4K 해상도, 16:9 화면 등을 지원하며, 인터페이스를 비롯 유.. 2017. 4. 19.
넷마블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 공성전 사전예약 4월 26일까지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사전예약 페이지 :: 넷마블에서 내놓은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새로운 도약. 공성전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최고의 혈맹을 가리기 위해 수많은 혈맹들이 참가하는 공성전은 한단계 더 나아가기 위한 콘텐츠라고 할까요?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문체부X한콘진...)가 주관하는 2017년 제1차 '이달의 우수게임' 중 일반부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이면서도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죠. 실제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순위에서도 여전히1위를 굳건히 유지하는 등 그만한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자 기사를 보면 올해 3분기에는 일본 시장을 그리고 4분기에는 중국 시장에.. 2017. 4. 18.
이사만루 2017 - 유저들의 요구 반영(+ 1,4 이닝, 연속 시뮬레이션 20회 추가) :: 이사만루 2017 공식카페 :: 모바일야구게임 '이사만루 2017'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사만루2 KBO에서 이사만루 2017로 이름까지 바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로 이사만루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것에 고심을 한 듯하네요. 그 중 유저들의 요구가 많았던 중요한 것 부터 하나씩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짧게 예고했던 1, 4 이닝 추가와 시뮬레이션 20회 추가가 4월 10일날 진행되기도 했죠, 여전히 진행중인 승패 예측 이벤트. 4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자신의 선택은 과연 맞을 것인가.오늘 경기를 집중해 봅시다.삼성 라이온즈 대 두산 베어스 (혈투 끝에 무승부. 어? 무승부면?) 3패 중인 페트릭이 .. 2017. 4. 18.
마인드 스피어즈(Mind Spheres) 마인드 스피어즈(Mind Spheres)는 인디게임 개발사인 '마이크로블라스트 게임즈(Microblast Games)'에서 제작한 인디 퍼즐게임이다. 단순한 게임방식과 50개라는 적은 스테이지를 지원하고 있다. 이 게임은 무료 배포로도 풀렸고, 거의 75% 할인가인 550원이 정가인 듯 팔리는 걸 생각해보면... 적절한(?) 볼륨이다. (정가인 2,200원으로는 말도 안된다는 생각이지만...) 마인드 스피어즈는 고정된 스테이지에서 움직일 수 있는 몇가지 발판이나 점프대를 활용해 구체(공? 쇠구슬?)를 목적지까지 가도록 유도하는 게임이다. 조작방식도 마우스 하나만으로 끝. 그야말로 심플 그자체다. - 튜토리얼이 없다. 물건을 잡아서 돌리는 방법이나 감각은 전혀 가르쳐주지 않기에 혼자 익혀야 하며, 새로운 .. 2017. 4. 13.
뮤 오리진 - 2주년 업데이트 & 이벤트(+ 군단 업데이트) :: 뮤 오리진 2주년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 ::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이 어느새 2주년을 앞두고 있네요. 뮤 오리진은 지난 2015년 4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원조 MMORPG 뮤의 모바일 버전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었죠. 이후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채로운 콘텐츠와 추가 직업군을 선보였습니다. 2주년을 앞둔 4월 6일에는 추가로 군단 업데이트를 진행해 길드를 넘어 거대한 군단이라는 연합체와 그 일파를 통한 군단전, 영지 채집 같은 추가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뮤 오리진 2주년 업데이트와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들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특히, 이번 이벤트 보상은 역대급(!)이라고 하니 꼭 참고해보시길 뮤오리진은 지난 2015년 4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전 등.. 2017.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