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7

던전 앤 파이터 - 여 프리스트 육성 스샷질 (1) 앞부분은 2016년 9월달 스크린샷들아래는 여 프리스트 키우기 시작. 2017년 1월 2017. 2. 28.
리니지2 레볼루션 - 월드보스 기요틴, 요새전 새로운 요새 추가(+ 이벤트) 리니지2 레볼루션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보강 및 개선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자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 콘텐츠 추가, 새로운 요새 추가등 요새전 콘텐츠 강화, 혈맹 아지트 시스템 보강등이 진행됐습니다. 더구나 레벨이 180으로 확장이 이뤄졌습니다. 지난번에도 레벨 확장이 됐던 것 같은데... 기분탓?어쨌든 여기에 맞춰 신규 지역과 신규 장비들도 추가. 자잘한 오류 수정도 되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긍정적이네요. 오늘은 그 중 몇가지와 이벤트들을 가볍게(?) 소개해보죠.::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카페 :: 월드보스 기요틴 먼저 살펴 볼 녀석은 월드보스 기요틴입니다. 24시간 간격으로 월드 보스 지역에 출현하는 강력한 적으로 입장 가능한 인원은 한 번에 100명이라고 합니다. 높은 체력과 회복력을 가.. 2017. 2. 26.
다이브 - 정식 오픈. 핵앤슬래쉬 모바일 액션RPG 2019년 2월19일 서비스 종료오늘 소개할 게임은 다이브(DIVE)라는 핵앤슬래쉬 모바일 액션RPG 게임입니다. 다이빙하다. 뛰어들다라는 제목에 걸맞게 슬로건은 '핵앤슬래시에 빠지다!' 간단한 캐주얼RPG 게임으로 핵앤슬래쉬 계열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을 풍기는 스토리라인을 보여주는 다크판타지풍 풀 3D 모바일 게임이죠. 최근에 TeamCSL 에서 코스튬 화보를 선보이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데스레인저라는 직업의 코스튬으로 Team CSL의 '피온'이 맡아 볼륨감있는 화보를 보여주었습니다. 퀄리티도 높은 편. 다이브를 플레이 해보면 기사, 법사, 거너, 전사의 4개 직업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 데스레인저는 거너의 2차 전직 중 하나입니다. 거너의 클래스 : 메카닉 아.. 2017. 2. 25.
아덴 - 신규 업데이트 (+ 인기모바일게임 iOS버전 오픈) :: 아덴 공식 카페 :: 1세대 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덴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내놨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불편함을 개선하며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괴 방지석, 강화석 제작 확률 100% 추가와 경험치 던전 리뉴얼가 메인이었습니다. 특히, 제작 확률 100%는 하드코어한 아덴에서는 한 줄기 빛으로 느껴질 정도.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과 iOS 버전 오픈에 대해 짤막하게 적어봅니다. 우선 iOS 정식 오픈부터 짧게~ iOS 버전 아덴은 지난 2월 21일 오픈 했습니다. 드디어 iOS 유저들도 아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원스토어 버전과는 별도 서버로 운영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와 앱스토어 유저는 같이 게임은 불가능합니다... 2017. 2. 24.
쏘판타지(So Fantasy) 원스토어 정식오픈 - 비슷한듯 다른 신규모바일게임 :: 쏘판타지 홈페이지 :: SO FANTASY. 쏘 판타지가 오늘 정식 출시됐습니다. 쏘판타지는 준인터 소속 개발팀 레그블(Regrbl)에서 제작하고 준인터에서 서비스하는 신규모바일게임이죠.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쳐 원스토어 정식오픈에 들어간 작품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기만한 플레이 감각을 지닌 게임으로 보이지만, 40여 종에 이르는 직업과 잡 체인징 시스템. 그에 따른 직업별 퀘스트, 호감도 시스템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겟앰프드를 제작했던 구 윈디소프트(Windysoft)가 바꾼 사명이 준인터(JUNEiNTER)- 레그블은 Red + Green + Blue 빛의 삼원색을 말한다. 조화를 통한 완성을 뜻하는 이름이라고. - 원스토어 버전에서는 '페이스북' 인증과 게스트로그인 두 가.. 2017. 2. 24.
던전앤파이터 혼(던파혼) - 02 혼 스킬은 참 마음에 들지만 난이도면에서 지나치게 장비에 연연하게 만든게 아닌가하는 아쉬움이 있다. 국내나 중화권 모바일RPG가 장비 강화와 전투력 올리기가 콘텐츠인 경우가 많은 건 사실이지만 장비를 손쉽게 구하게 해주는 원작을 경험하고 나서 하기에는 아쉬운 부분. 또한, 이미 비슷한 장비 강화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뻔히 그 방식이 보여 의욕마저 꺾이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 싶다. 2017. 2. 21.
던전앤파이터 혼(던파혼) - 01 :: 던전앤파이터 : 혼 - 홈페이지 :: 공식 카페 :: 네오플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게임이다. PC온라인 버전의 던파에 비하면 아무래도 여러가지로 떨어진다. 원작의 향수를 어느정도 느낄 수 있다. 원작도 정을 붙이기 전까지는 재미를 크게 못느끼는 부분이 있지만 모바일버전은 그런 가능성마저 조작감이 소멸시켜버린다. 다만, 진동 여파 때문인지 타격시 손맛은 더 나은 편.기존 캐릭터들도 일부 출연하는데 일러스트는 분위기가 상당히 다르다. 2017. 2. 21.
[파폭] X-notifier처럼 업데이트후 작동 안되는 부가기능 다운그레이드 한창 즐겨쓰던 갓갓 부가기능. X-notifier가 업데이트 한방에 만신창이 부가기능이 되버린지도 한참이 지났습니다. 파이어폭스 50 버전부터 달라지는 내부구조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했다는 X-notifier 4.0.2 버전은 다중 로그인을 제대로 지원하지 못했으며, 지메일등 일부 메일에 로그인이나 메일 불러오기, 알림도 안되는 모습을 보여줬죠. 더구나 제대로 된 공지도 없었습니다. 하염없이 영문 포럼에서 다른 사용자들의 불만을 보는게 낙일 정도로 대처가 전무한 수준. 지금도 마찬가지고... X-notifier가 제대로 작동하는건 구글 크롬 버전 뿐이라더군요. 대체재를 못찾는 유저들은 울며겨자먹기로 구 버전으로의 회귀하기도 합니다.이 방법도 앞으로 파폭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어찌될지 모르는 수준이긴 합니다.. 2017. 2. 18.
의천도룡기 for kakao - 신작 무협 모바일MMORPG 사전등록 4:33(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에서 모바일무협게임을 새롭게 서비스할 예정이네요. 사전예약 중인 모바일MMORPG '의천도룡기'가 그 주인공입니다. 의천도룡기는 김용의 사조삼부곡ㅡ영웅문 3부작ㅡ중 하나입니다. 의천검과 도룡도로 얽힌 무림을 배경으로 장무기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무협소설이죠. 중화권에서는 워낙 인기작이라 그런지 지속적으로 드라마화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간혹 방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은 고전 게임으로 속하지만 예전에 의천도룡기 DOS 버전의 게임도 출시된 적이 있었죠. 지금은 모바일에서도 3D 그래픽이지만 당시에는 도트 그래픽으로 즐겼던 '의천도룡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던 게임이라서 당시에 게임을 즐겨 했던 분은 지금도 당시의 추억을 기억하고 이 게임에 관심을 .. 2017. 2. 17.
버블위치사가3 진행상황 버블위치사가도 100스테이지부터 어려워지더니 일부 스테이지는 운과 전략이 없으면 굉장히 고전하게 됐습니다. 아이템 없으면 불가능해!! 라는 소리가 나오는 단계도 중간중간 껴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는 언젠가는 깰수있다는 희망은 보여서 다행입니다.(희망고문...)전 지금 붉은 바위 협곡까지 진행했습니다. 막혀있는 곳은 152 레벨(스테이지).여기 정말 빡빡합니다. 카운트다운 버블을 수급하면서 버블을 제거해야하는데 아직까지 돌파구는 안보이네요. 좀 더 플레이해보면 해결책이 보일지...흐음. 지난번에 소개했던 레벨업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물론. 이 선물이라는게... 건설/건물 업을 3회하면 주는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 전 모아두고 쓰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몇몇 스테이지는 아이템 쓰면 거의 누워서 떡먹.. 2017. 2.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