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213

[모바일신작게임] 쿵푸팬더3 for kakao - 액션MORPG게임으로 돌아오다 :: 쿵푸팬더3 브랜드 페이지 :: 애니메이션 영화로 유명한 쿵푸팬더가 액션MORPG게임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쿵푸팬더는 '드림웍스'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쿵푸를 좋아하는 자이언트 팬더 '포'가 용의 전사가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는 3D 애니메이션 작품이죠. 올해초 '쿵푸팬더3'가 개봉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카카오게임에서 정식 출시한 게임버전 '쿵푸팬더3 for kakao'는 이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넷이즈(NetEase)에서 제작한 액션MORPG게임. 모바일신작게임으로 쿵푸팬더의 캐릭터성을 잘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CBT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었습니다. :: 쿵푸팬더3 공식 카페 :: 쿵푸팬더3 이벤트가 정식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 2016. 10. 21.
할만한 게임 히든 - 게임페스티벌365로 모바일게임대회 참여 후기 3 모바일게임대회 앱인 게임페스티벌365로 인연을 맺은 히든. 드디어 60레벨을 달성했습니다.크흑. 저번에 동맹팀 2위로 역전당하고 캣사가로 갈아타볼까도 생각해봤었는데요. 워낙 키워놓은 렙도 있고, 이미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넘어가기도 고민스러웠습니다. 하지만 60렙찍고보니 다시금 플레이 의욕이 넘쳐 할만한게임으로 급 복귀. 사실 더 큰 이유라면 이번모바일게임대회 5회차와 6회차가 제법 결과가 좋게 나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일단 현재까지 1위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 중. 결과가 나오면 아래 추가하겠지만 이번에는 상금에 도전한 결과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큭. 잡설은 여기까지만 하고 오늘도 초심자 분들을 위해 인기게임 히든에서 신경써볼 부분을 적어봅니다. 특히, 히든에서 지원하는 이벤트들 .. 2016. 10. 21.
[기록] 파이어폭스 최근 버전에서 티스토리 파일찾기 버튼 안뜸 문제 [문의] 윈도우7에 파이어폭스 49.0.1을 사용 중입니다. 플래시는 역시 최신 버전. 최근 어느 순간부터 파일첨부 팝업 창에 파일찾기 버튼이 안뜨고 있습니다. 인지하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빠르게 글을 올려야하는데 안뜨다보니 익스플로러로 파일을 올리고 저장해서 파이어폭스에서 작업하기도 했었지만 너무 불편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그냥 사진 첨부로 올렸는데 그마저도 자체 프로세싱인지 이미지 보기를 하면 저해상도 이미지만 뜨더군요... 그래서 참다참다 못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파이어폭스 유저들이 대부분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별다른 조치나 이에 대한 언급이 없더군요. 티스토리측은 이를 인지하고는 있는지 알고 싶고...이에 따른 오류 공지나 해결책을 좀 제시해 주셨으면 싶어서 문의 를 드립니.. 2016. 10.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