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험블번들] 밥로스(밥 아저씨) 번들?!

by infantry0 2018. 3. 14.
728x90

  기부를 포함한 게임 번들로 유명한 험블번들에서 이번에 생각하지 못했던 독특한 혼합 번들을 내놨습니다. 그동안 게임 번들에서 탈피해 소프트웨어 번들과 eBook, 코믹스 번들을 내놓기도 했었는데요. 정말 이 번들은 보자마자... 포스팅으로 남겨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바로 밥 로스(Bob Ross) 번들 입니다.


 우리에게는 밥 아저씨로 잘 알려져 있죠. 어린 시절 TV에서 보던 그림 그리는 프로그램에서 어떤 아저씨가 붓으로 슥삭슥삭 호숫가나 산을 그리고 가볍게 던지던 대사.


 '참. 쉽죠?' 기억하시나요?


 이미 1995년에 암으로 고인이 되신 분이지만 여전히 그림 그리기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감탄사가 나오는 분입니다


 이번 번들은 1티어에서 손그림으로 그린 화풍 또는 드로잉 인디 게임과 밥 아저씨의 그림 그리기 방송 에피소드가 3화 들어있습니다.


 밥 아저씨 영상은 '유튜브 : 밥 로스 공식 채널'에서도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어 더빙이나 자막은...

 2티어는 평균가인데 역시 그림 관련 게임과 밥 아저씨 이북(eBook) 일부가 들어있습니다.

언어는 영어

미리보기 버전을 보니 터치나 그리는 모습 자체는 사진과 간단한 설명을 겸한 페이지도 있더군요.


' 페인터 에센셜 6 + 브러시'가 사실상 메인

3티어는 15 달러 이상을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상 메인으로 '코렐 페인터 에센셜 6'와 밥로스 브러시 팩, 다큐멘터리 비디오 한 편입니다.


 페인터 에센셜 6 이 외에는 개인적으로 크게 끌리지 않는 번들이긴 합니다만, 전혀 엉뚱한 곳에서 밥 아저씨를 보게 되어 기쁜 마음에 기록하는 험블번들이랍니다.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분이나 이미 와콤 인튜어스 같은 태블릿을 갖추고 계시다면 3티어를 노리고 참여해 볼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이번달에 진행중인 험블 먼슬리는 갓이터 2 레이지 버스트, 데이어스 엑스 :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마피아3가 선행공개 됐습니다.


** 밥 로스 번들 3티어에 있는 2달러 험블 월렛 크레딧은 먼슬리 구독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보너스. 2티어에 있는 50% 할인권은 손님 접대용 게임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