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에이핑크 웹예능을 선보인 사전등록게임 '레이싱스타M'

by infantry0 2018. 1. 23.
728x90

핑순이의 2018년 첫 예능?!

 에이핑크가 주인공인 예능. 에이핑크 웹예능 '그래, 레이싱스타'가 22일 아침 10시부터 공개됐습니다. 실제 예능과 비슷한 퀄리티로 만들어졌더군요.

 모바일 레이싱게임인 '레이싱스타M'의 홍보를 위해 제작된 예능이지만 에이핑크 위주로 진행이 돼서 에이핑크를 위한 맞춤 웹예능으로 보입니다.


- 첫 공개 때 '방송'이라서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게 아닌가 싶었지만 미리 제작된 영상을 공개하는 방식이더군요.


 편당 약 5분 정도로 짧게 편집된 영상이지만 앞으로 매일매일 공개될 예정인 것을 보면 분량 자체는 제법 있어 보입니다.


- 영상에는 레이싱스타M을 기다리는 게이머뿐 아니라 에이핑크를 좋아하는 해외 팬들도 몰렸습니다.

 네이버TV Vlive나 유튜브 모두 공개 플랫폼이라 해외 팬들도 참여 가능한 만큼 소식을 듣고 찾아온 팬들이 남긴 사랑과 팬심이 가득 담긴 댓글과 채팅이 가득하더군요.

아이돌 게임버라이어티 쇼!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Apink)는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로 광고를 찍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이하게도 웹예능을 선보였습니다.
 공중파가 아닌 웹예능이라 에이핑크의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는 기대감 플러스.


보통 CF와 메이킹 영상 정도였던 것에 비하면 홍보부의 사심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싶기도(...)


에이핑크 웹예능 링크


그래TV :: VLIVE 1화 링크 :: & :: 유튜브 채널 링크 ::

 해외에서 인기 많은 '런닝맨' 컨셉으로 정은지, 손나은, 에이핑크, 오하영, 박초롱, 김남주, 윤보미 멤버간 치열한 싸움이 예상되는 분위기.


...지만, 에이핑크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이기도 합니다.
더구나 촬영한 때가 한파가 왔던 시기라 그런지 쾌활한 에이핑크가 더 돋보이네요.


한 박자 늦은 배꼽인사.

다만, 1~2화는 도입부라서 '레이싱 스타 챔피언 쉽'에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모습은 못 봤지만요.

자연스러운 에이핑크의 미소라던가 귀여운 행동들은 영상을 풍성하게 만드네요.


 영상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니 에이핑크 멤버들이 벌이는 치열한 피지컬 & 두뇌 싸움은 다음 화부터 감상할 수 있을 듯합니다.

>> 오늘 3~4화가 공개됐습니다. 본격적인 미션에서 에이핑크의 매력을 잘 잡아냈네요. 아침에 보면서 힐링되는 느낌.

 전체적으로 짧게 짧게 끊어서 내놓는 영상이라 에이핑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일 아침이나 점심 시간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좋은 활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웹예능을 선보인 레이싱스타는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Chase Online Company Korea)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이싱게임입니다.

 중국에서 인기를 끈 작품으로 최근 모바일 사전등록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장르를 다루는 게임.


 사전등록게임으로 1월 말까지 사전예약이 진행 중 인 걸 보면 2월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패드도 탐나고, 핑순이 캘린더도 탐나고...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에이핑크카 + 100 다이아'를 기본으로 받고, 추첨 보상으로 구글 플레이 카드 5,000원권(30명), 10,000원권(30명), 치킨+콜라 세트(30명)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전예약 수 30만 명 달성을 하면 아이폰X(1명)도 추첨에 포함됩니다.


 추가 이벤트로 핑순이카 투표하기도 있는데요. 핑순이카를 선택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게임 내 7일 기간제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레이싱스타M X Apink 캘린더(200명) 또는 EZ 게임 패드(20명)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답니다.

:: 레이싱스타M 공식카페 ::


 공식카페에서도 '나는 XXXX 국카대표!' 이벤트'I ♡ 에이핑크!!' 굿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특히, 굿즈 이벤트는 자신이 얼마나 에이핑크를 좋아하는지!, 나는 에이핑크 멤버 중 누구를 제일 좋아하는지!, 레이싱스타M & 에이핑크 콜라보 영상이나 오늘 말씀드린 에이핑크 게임버라이어티쇼를 본 후 한 줄 소감 평을 남기면 됩니다. 내가 받고 싶은 에이핑크 굿즈도 말이죠.


 공개된 굿즈는 에이핑크 판다 응원봉, 텀블러, 멤버별 엑스 배너, 콘서트 비하인드 포토북, 보이스 키링, 여권케이스, 포토카드, 티머니, 에이핑크 & 레이싱스타 책상용 캘린더.


주의할 점은 역시 각 게시판에 글을 올려야 한다는 것. 자세한 부분은 공식 카페를 참고하세요.

순위 경쟁, 드리프트?, 부스터??

 레이싱스타M에서 선보인 에이핑크 웹예능은 본격적인 미션에 들어가면 '레이싱게임'에 걸맞은 미니 게임을 즐길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귀엽고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지 다음 화가 무척 기다려지는데요.


단순히 미션 수행뿐 아니라 1화에서 보여준 검은별을 과연 에이핑크 중 누구 품에 안기게 될지 궁금합니다. 당장 내일부터 아침에는 영상 체크는 필수일 듯하네요.


* 본 포스팅은 체이스온라인컴퍼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