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천녀유혼 for Kakao - 요재지이 기반 무협MMORPG 사전예약(+ CBT, Team CSL)

by infantry0 2017. 12. 27.
728x90


2020년 2월 11일 서비스 종료

오늘 소개할 사전예약 게임은 '천녀유혼 for Kakao'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중화권 무협MMOPRG면서도 삼국지나 김용의 무협 소설이 아닌 기담집 '요재지이'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다소 독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공개된 CG 영상들에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공을 들이는 모습입니다.

 홍보모델로 내세운 인기 가수 '선미'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사전예약 영상도 그런 분위기를 다잡고 있습니다.


 참고로 사전예약과 함께 CBT 사전신청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그 내용은 아래에서 모아서 적어봅니다.


- 천녀유혼(倩女幽魂)의 제작사는 음양사로 유명한 넷이즈(Netease)


- 요재지이(聊齋志異)는 짧게 요재 또는 일반적으로 귀호전(鬼狐傳)이라고 불린다는 소설집.

청나라 초기 포송령이 지었다고 하며, 16권으로 이루어졌으며 주로 단편 기담들이 주요 내용이라고 하는군요.

* 국내에서는 과거에 료제지이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천녀유혼은 요재지이에서 등장하는 '섭소천'편을 기본으로 합니다.

 이 내용은 사랑 이야기와 요괴 이야기가 섞인 흥미로운 내용이라 다양하게 각색되어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공개된 CG 영상에서는 천녀유혼 팬이라면 이미 익숙한 장면과 이건 대체 어떤 장면일까 궁금해지는 영상이 섞여 있습니다.


 화려한 무협과 애잔한 사랑이야기가 어떻게 공존할지 기대하게 만드는 CG영상. 중간중간 게임 내 무공으로 등장할 것 같은 화려한 효과들이 볼만합니다.

 실제로 오픈 필드 전투에서 화려한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벌인다는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집니다. 넷이즈가 게임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 더욱 말이죠.


 최근 영상에 등장한 신비한 동양 기담 속 주인공을 Team CSL에서 천녀유혼 코스프레로 선보였습니다. Team CSL 슈마. '슈퍼마켓'님이 보여준 코스튬은 '섭소천(聂小倩)'.


 CG영상에서도 서생 영채신과 러브러브한 모습을 보여주는 섭소천은 천녀유혼의 여주인공이자 아름다운 요괴이기도 합니다.

 

Team CSL 슈퍼마켓님의 섭소천

 남자를 홀리는 미모와 묘한 분위기를 잘 담아냈습니다.


 어깨선이 드러나는 하늘거리는 의상으로 묘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재현한 사진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흰색 배경에 비스듬히 앉아 있는 샷이 참 마음에 들더군요.


이런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천녀유혼 for Kakao'는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 하거나 카카오톡 내 게임-예약하기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라서 따로 인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넘었다.

 천녀유혼은 사전 예약을 하면 보상으로 '설원 여우 모자(7일) + 설원 여우 의상(7일) + 보령단 5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바로 '지금의 짤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 100% 지급되는 것도 있고요.


- 홍보모델은 가수 '선미'를 내세웠습니다.

 원더걸스가 해체된 뒤에 선보인 곡 '가시나'를 통해 당당하게 솔로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데다가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런 뜻 깊은 해에 선미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는 천녀유혼의 힘이란?! 어쨌든 홍보영상에서 4차원적인 부분보다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어서 다행입니다.


 처음 도입부에서 바라보는 장면은 이번 CF의 베스트 컷이 아닐까 싶군요. 참고로 천녀유혼 공식 카페에서는 선미 화보도 공개 중입니다.


양양을 바탕으로 제작 된, 천녀유혼 캐릭터 ‘귀무자’

- 인지도 높은 스타를 쓰는 건 중화권에서도 마찬가지더군요.


 중화권 천녀유혼의 홍보모델은 인기 남자배우인 양양(杨洋)으로 미미일소흔경성(微微一笑很傾城)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국내에서도 제법 인지도가 있다죠?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로 어떤 의미에서는 비슷한 사랑 이야기 게임의 홍보모델이 된 격.

  페이스북이나 카카오 스토리 같은 SNS로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인증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아이폰X(64GB, 1명), 닌텐도 스위치(1명), CGV예매권 2매(20명), 황금올리브치킨(30명)을 줍니다.


 참고로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하면 보상을 주는 이벤트라던가, 공식 카페에서 활동을 열심히ㅡ게시글 30개, 댓글 30개, 출석 20회 이상ㅡ 하면 닌텐도 스위치(2명)나 가시나 앨범(30명) 등에도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천녀유혼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가 있습니다.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물을 공유한 후, [페북 이벤트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면 매주 3명씩 추첨을 해서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기간으로 출시 전까지는 꾸준히 이어질 것 같습니다.


CBT추가 보상까지 혜자급 꿀 보상.

:: 천녀유혼 CBT 모집 바로가기 ::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는 2018년 1월 4일부터 시작됩니다. 사전 예약과 별도로 CBT 참여시 보상을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에 CBT 참여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말씀.


 어쨌든 등록해두면 보상과 함께 2018년 1월 4일 CBT를 통해 먼저 천녀유혼이 어떤 게임인지 미리 맛볼 수 있습니다.


- CBT 기간에 '50레벨 이상 달성'하면 정식 런칭 후 '신비 패키지'를 준다고 합니다.

테스트 기간에 50레벨을 달성해도 CBT와 같은 계정으로 캐릭터를 생성해야 한다고 하니 주의.

사전 예약 놓치지 마시고요. CBT 예약도 해서 추가 보상받는 것 역시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CBT에서 플레이 해 볼 직업도 하나 생각해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천녀유혼 속 직업은 '철인, 법사, 귀무자, 궁수, 소환사, 치유사'로 공식 카페에 일러스트와 능력치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천녀유혼 과연 요괴와 사랑의 조합만큼이나 궁금한 사랑 이야기와 무협MMORPG의 조합은 어떨지 CBT를 기대해봅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