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음양사 테마곡 - 가수 아이유 '천년의 신곡' 공개

by infantry0 2017. 7. 21.
728x90

가수 아이유 - 음양사 테마곡 '천년의 신곡' 릴리즈

아이유의 새로운 영상이 나왔습니다.

 새로운 정규 앨범 타이틀이나 신곡은 아니고, 이미 몇 차례 예고됐던 대로'음양사'에 들어가는 테마곡입니다.


어두운 골목길에서 발견한 신비한 가게. 그리고 거기서 만나게 되는 기묘한 신곡.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 영상은 음양사 테마곡으로 가수 아이유와 모바일 게임 음양사의 콜라보 곡.

'아이유의 새로운 자작곡이 아니냐'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아이유의 능력치는 대체...


가수 아이유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가수 중 한 명이죠.

 지난번 음양사 아이유 홍보모델 인터뷰에서도 그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뭐, 아이유는 이미 다양한 매체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으니까요.


 이미 전에도 언급했지만 아이유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애니가 있습니다. 요괴나 식신이 등장하는 '나츠메 우인장'이라는 작품. 일본에서도 일명 동인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만화죠.


과거 일본 활동 중에 대표적으로 꺼낸 애니메이션 이름이기도 하고, 이후 나츠메 우인장 엔딩곡을 직접 팬 미팅에서 부르면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가 홍보모델인 음양사도 부드러운 느낌의 그래픽과 게임 스토리, 그리고 이를 받쳐주는 40여 명의 국내 유명 성우진이 합쳐져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입니다.


- 단순히 한국 성우만이 아니라 게임 내에서 목소리 옵션 선택을 통해서 일본 성우들의 연기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성우진도 초호화.


- 전투도 턴제RPG로 자동 사냥보다는 수동이 더욱 편하고, 다양하고 색다른 방식을 가진 인터페이스로 기존 게임과 차별화가 되어있습니다.

 식신을 뽑는 가챠 역시 기존 방식과는 획기적으로 달라서 그 자체로 마치 미니게임 하는 듯한 재미를 줍니다.


'우메바야시 시게루'의 게임음악과 아이유의 콜라보

  그만큼 요괴나 식신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유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음양사 테마곡을 통해서 그런 걸 엿볼 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일부분이긴 해도 곡의 느낌이 상당히 좋은 걸 보면 즐겁게 콜라보하지 않았나 싶더군요.


- 영상에서 청순하면서도 호기심 많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티저 공개 후 오늘 나온 풀영상에서는 더욱 많은 아이유 컷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전등록게임 음양사는 7월 29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다양하고 개성적인 식신들을 모으는 수집형RPG와 화려한 턴제 전투 방식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같은 그래픽과 동양 괴담을 옮긴 스토리, 화려한 국내 성우진까지 갖춘 모바일게임기대작이죠.


이번에 나온 아이유 영상은 사전 예약 홍보를 겸해서 테마곡을 먼저 선보였습니다.
 게임의 분위기와 아이유의 매력을 잘 접목한 곡으로 단순 게임 OST가 아닌 정식 음원이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 곡에 대해서 많은 분의 평가도 일단 '좋다' 쪽이 많더군요. 저도 거기 한표지만...

참고로 웹툰 콜라보로:: Hun X 박형준 음양사 웹툰 1화 ::가 나왔습니다.

총 8화 분량이라고 하네요.


R등급으로 초반에 파티를 책임진 삼미호

팀CSL에서 음양사 코스프레도 공개했습니다.

지난번 :: 카구라 코스튬플레이 :: 뒤를 이어 이번에는 :: 삼미호 코스프레 ::를 선보였더군요.



아이유는 얼마나 많은 팬과 유저들을 홀릴지...

 아이유의 기묘한 신곡(神曲) 뮤직영상 풀버전은 음양사 브랜드페이지에서 오늘공개되었습니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굉장한 매력을 보여주고, 기대를 하게 만들었으니... 공개직후부터 엄청난 뷰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까지.


 아이유 신곡으로 찾게 된 분이라면 새로운 아이유 테마곡도 들으면서 게임 사전등록도 해두세요.

콜라보로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카구라용 의상도 준비 중이라는데 구경하셔야죠. :)


* 본 포스팅은 카카오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