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세븐나이츠 3주년 - 신규캐릭터 각성 바네사(+ 세나 점핑 & 룰렛 이벤트)

by infantry0 2017. 3. 22.
728x90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


벌써 세븐나이츠 3주년이 됐네요? 세월의 흐름이 참 빠르군요.

 지난 2014년 3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RPG 세븐나이츠. 신생 개발사였던 넥서스 게임즈는 넷마블넥서스가 되었으며, 10년 동안 장수하는 게임으로 서비스하고 싶다는 희망 기간중 3년째가 됐습니다.


 최근에는 작년 시작된 일본 서비스 역시 1,200만 다운로드 돌파했다는 소식도 있죠.


 현재 서버는 루디(기존 서버)와 크리스 서버(신규 서버)를 지원합니다. 기본적인 3주년 이벤트는 동일합니다. 크리스 서버는 신규 서버 혜택으로 신규 유저에게 골드 50% 증가, 30% 증가, 플레이어 레벨 경험치 3배 증가 가 있다고 하네요.


 복귀 유저용 퀘스트와 전용 출석판도 있습니다. 복귀유저는 점핑 이벤트와 함께 하면 정착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부분이니 꼭 체크.

이번 세븐나이츠 3주년 업데이트는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바로 UI개편. 마을도 초기보다 화사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세련되고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오픈 초기와 비교해보면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확실히 달라진걸 느끼실겁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플레이하시던 분들에게는 적응하기 위한 시간이 필요할 정도로 바뀐 부분도 있죠.


 오랜 시간 서비스를 염두에 둔다면 이렇게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발전은 필요합니다.

- 영웅 최대 레벨 확장과 잠재능력이 추가됐습니다.

 영웅 초월이 확장되어서 최대 50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초월시 대성공이 뜨면 2배 초월이 된다니 참고. 


 이와 함께 추가된 잠재 능력은 '6성 이상 50레벨'의 영웅만 가능하며, 무지개 원소와 골드를 소모해서 잠재능력을 잠금해제하게 됩니다. 무지개 원소는 종류별 5성 원소를 융합해 얻을 수 있다는군요.


- 새로운 콘텐츠 추가도 있더군요. 세나 퍼즐 역시 개선되었습니다. 획득조건과 어려움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레이드 용레벨 초기화

- 3월 31일까지 '올빼미 메이드 오를리' 코스튬이 무료 지급됩니다.

대마법의 후손(4성) - 시간의 이방인(5성) - 시간의 목격자(6성) - 모래시계의 주인 바네사(각성)

 이번에 3주년 업데이트로 신규캐릭터이자 새로운 세븐나이츠가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신규캐릭터는 '바네사'라는 캐릭터로 '델론즈'가 다크나이츠로 옮겨가면서 생긴 세븐나이츠의 공백을 채우는 존재. 최초의 마법형 세븐 나이츠라는군요.


 재미있는 건 신규캐릭터임에도 3주년 이벤트로 접속해서 '각성 바네사'를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성 바네사는 게임에 접속해서 로비 상단에 뜨는 아이콘 중 '바네사의 선물상자'를 터치하기만 하면 바로 손에 들어옵니다. 30렙 +5강 각성 상태.

각성 바네사는 3월 30일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바네사 스킬


모래열풍 -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100% 마법 피해를 두번 입힌다. 관통 효과 적용.

           (역행하는 시간 이후 강화 효과로 120% 마법피해로 변경)


메마른 해일 -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세 번 입힌다. 추가적으로 스킬 재사용 시간을 20초 늘린다. (역행하는 시간 이후 강화 효과로 마법피해가 100%가 되고, 적의 턴제 버프를 3턴 감소 시킨다.)

사막의 마법사(패시브) - 적군 전체의 방어력을 60% 감소시킨다. 추가로 자신에게 모든 피해 면역을 4턴간 부여해 공격을 받았을 때 1회 공격마다 최대 생명력의 30%피해만 받게된다.


역행하는 시간(각성기) - 시간을 되돌린다. 자신의 생명력을 100% 회복하고, 모든 피해 면역이 4턴간 부여. 추가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각성 스킬을 초기화(!)하고, 아군 전체의 각성 게이지 회복 속도가 대폭 상승된다. 바네사 기본 스킬도 강화 상태가 된다.


 각성 바네사는 강력함이 그냥 눈에 보일정도입니다.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죠. 하지만, 강하다고해도 어느정도는 다른 캐릭터와 조화를 시켜줘야 더 큰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일 추가될 예정인 펜타곤 신 캐릭터 '아리스'도 있습니다.

이 녀석은 업데이트 이후 공식카페를 참고하세요.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이벤트로 '세나 점핑 이벤트'가 있습니다.


 세나 점핑 이벤트는 접속후 28일동안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매일 접속해서 로비에 있는 '점핑이벤트' 아이콘을 터치해서 하나씩 받아야합니다.

 각성 46레벨 일반 영웅부터 6성 캐릭터, 초월용 피나 등을 차례차례 받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에게도 큰 힘이 되는 이벤트라서 기회라 생각하고 차근차근 받으면서 영웅들을 늘려보시는걸 권합니다.


점핑 이벤트를 모두 받으면 46레벨 점핑캐릭터 7개와 6성 세븐나이츠 7개를 받게됩니다.


- 로비 상단에 있는 이벤트 아이콘을 보면 '3주년 이벤트'와 '세나 점핑 이벤트'라는게 있죠.
이중 3주년 이벤트는 3주년기념 업적 이벤트입니다. 일정안에 다양한 도전과제를 완료해야하는 이벤트.

- 3주년 기념으로 원정대 보상 상향 및 초기화가 됐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세나를 즐기고 원정대 보상을 받아 보세요. (갓 초기화 ~_~)

룰렛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중에는 의외로 놓치기 쉬운 이벤트라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인게임 이벤트인 '행운의 333룰렛'이벤트.


 이 룰렛 이벤트는 로비 화면에서 왼쪽에 있는 이벤트 아이콘을 터치해서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서 참여해야하는 이벤트라서 자칫 신경을 안쓰면 모르고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일단 세븐 나이츠를 시작했다면 빨리 들어가서 참여하는게 필수.

3주년 기념 룰렛 이벤트는 우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세나 티켓을 받고 시작해야겠죠.

 세나 티켓은 처음 한 번 1,000개를 줍니다. 룰렛 돌리기를 한번할 때 30개씩 소모하게 되는 티켓으로 룰렛 이벤트를 위해 꼭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룰렛을 돌려 나오는 아이템을 바로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회 룰렛돌리기가 가능하고, 총 300의 세나 티켓이 필요합니다.


 부족해지는 세나티켓은 이후 모험 하기 5회나 무한의 탑 5회등 조건을 만족시켜 추가로 얻을 수 있답니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서 진행하는 이벤트다보니 잊어버리고 빼먹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필요합니다.

룰렛 보상 목록

- 피나, 3~6성 영웅 소환권, 4~6성 세나/사황 소환권, 2~4성 펫 소환권, 루비 50개, 4~6성 장신구 소환권, 2만 골드, 4성 원소 소환권

- 문화 상품권 1만원권(1일 33명-총 660명) , 문화 상품권 5천원권(1일 300명-총 6000명)

화면을 더 아래로 내려보면 이렇게 누적 룰렛 이용 횟수 보상도 있습니다. 놓치지말고 받으세요.

 4월 8일까지 매일 저녁 6성 영웅 소환권을 푸쉬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점핑 이벤트와 룰렛, 이 푸쉬 이벤트까지 합치면 정말 빠르게 영웅들을 확보할 수 있죠.


6성 영웅, 6성 세나 보석, 6성 세나 장비, 5~6성 장신구

또한 4월 두번째 업데이트전까지 하루 한시간 접속을 하면 '접속시간 보상'에서 추가 선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한시간!

모험 지역 선택 화면에서 하단에 '달빛의 섬'과 '아스드대륙'을 오갈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칸을 잘 보면 옆에 화살표가 있습니다. 화살표를 눌러 메뉴을 늘려보면 '모험 스킵'과 '월드맵'등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모험 스킵을 통해서 복귀 유저나 신규 유저 모두 '어려움 7-10 영지'까지 바로 넘길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모험 스킵 기능을 사용하면 어려움 7-10까지 클리어한 상태가 되지만, 최초 클리어 보상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6성을 많이 주고 있어서 7-10이라고해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서 초심자나 복귀 유저에게는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또한 스테이지를 돌면서 보상도 포기하지 않고, 시간이 남을 때 천천히 돌수 있다는 게 장점.


다양한 이벤트로 빠르게 6성 및 각성 캐릭터로 진형을 짜서 콘텐츠를 즐기는 겁니다. :)


열심히 달려온 세븐나이츠. 그 3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


 앞으로 10년 서비스의 꾸준한 약속을 기대해보죠. 신규 유저뿐 아니라 지금 쉬고 계신 분들은 세븐 나이츠 복귀하시고 6성 세븐 나이츠들과 각성 점핑 캐릭터를 꼭 받아두시길~


*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세븐 나이츠(세나)의 월드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