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버블위치사가3 진행상황

by infantry0 2017. 2. 15.
728x90

  버블위치사가도 100스테이지부터 어려워지더니 일부 스테이지는 운과 전략이 없으면 굉장히 고전하게 됐습니다. 아이템 없으면 불가능해!! 라는 소리가 나오는 단계도 중간중간 껴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는 언젠가는 깰수있다는 희망은 보여서 다행입니다.(희망고문...)

전 지금 붉은 바위 협곡까지 진행했습니다. 막혀있는 곳은 152 레벨(스테이지).

여기 정말 빡빡합니다. 카운트다운 버블을 수급하면서 버블을 제거해야하는데 아직까지 돌파구는 안보이네요. 좀 더 플레이해보면 해결책이 보일지...흐음.


지난번에 소개했던 레벨업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물론. 이 선물이라는게... 건설/건물 업을  3회하면 주는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 전 모아두고 쓰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몇몇 스테이지는 아이템 쓰면 거의 누워서 떡먹기로 클리어할 수 있지만 역시 게임은 기본기로 클리어해야 재미죠.


 스텔라와 네로만 등장하는 걸로 봐서는 다른 캐릭터는 더이상 없는게 아닌가 싶군요. 하지만 아직 남아있는 스테이지가 많으니 추가캐릭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흰고양이 바이올렛은 이번에 발렌타인 데이 광고 모델로 나왔습니다만 본편에도 나올지...


갈수록 유저를 농락하는 버블들이 많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플레이하면서 제일 짜증나는 버블이 두가지 있습니다.

 박쥐 버블하고 골렘 버블. 진짜 피를 말리는 녀석들입니다 ㅠ_ ㅠ


공유하기와 게임친구 연동은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여기에 오류가 있었다는 점이죠. 이것만 하면 게임이 멈추거나 튕겼었거든요.

 다만, 이번 패치에서 이게 확실히 고쳐져서 더이상 게임 프리징은 안일어납니다.


이번 패치로 바뀐 것중 하나는 바로 집짓기/집수리 지역의 인터페이스 변경. 기존에는 친구 추가같은게 없이 그룹으로 묶인 게임 친구만 등장했었는데요.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전체화면 광고도 추가.

친구 추가 메뉴가 여기에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그 이외의 메뉴는 그대로.

 아. 참고로 여기서 다른 친구들의 집에서 요정을 터치해 물약을 추가로 얻을 수있는데요. 이 요정은 가만히 두면 2마리 이상 함께 모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터치해 잡으면 추가분까지 얻을 수 있으니 조금 기다렸다 잡으시길~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