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세븐나이츠 - 이치고~오리히메. 블리치 콜라보레이션 (+ 10월 4일까지 연장)

by infantry0 2016. 10. 3.
728x90


 넷마블게임즈의 인기 모바일RPG 세나(세븐나이츠)가 일본의 대표적인 만화/애니 작품 중 하나인 블리치(BLEACH)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블리치 캐릭터를 세븐 나이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이치고, 오리히메, 우르키오라, 토시로, 그림죠 5명이 출장 중!!


10월 3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세븐나이츠 X 블리치(BLEACH) 콜라보레이션 기간이

'10월 4일 23:59분'까지 연장! 마지막 찬스네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접속만으로도 선택권과 소환권을 얻을 수 있고, 블리치 캐릭터를 키워 사용하는 조합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조합으로도 얻을 수 있는 이치고, 우르키오라

 그 외에 마을 로비에서 볼 수 있는 블리치 상자라던가 이벤트 푸시등 다양한 이벤트로 블리치 캐릭터 증정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길.

 또한, 스페셜 던전인 웨코문드 대격전으로 그림죠와 우르키오라가 적으로 등장해 전투에서 화려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기도합니다.

 

이 던전에서는 '사신의 영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서 스페셜던전 상점에서 교환권, 선택권을 얻을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전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다른 캐릭터는 다 얻었는데... 우르키오라만 안나오더군요. 운이... 웨코문드 대격전에서 그 위용을 볼 수 밖에요.

이번 블리치 이벤트는 캐릭터에 꽤 공을 들였습니다.

 IP 활용을 제대로 하면서 블리치의 등장인물인 이치고, 우르키오라, 토시로, 그림죠, 오리히메는 세븐나이츠에 맞게 모델링이나 대표적인 기술들이 제대로 구현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더 많은 캐릭터나 인기가 많았던 루키아가 등장하지 않는건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긴합니다만... 이 정도 라인업이면 준수하죠.


* 블리치는 원피스, 나루토와 함께 장기간 인기를 분할 하며 일명 '원나블'로 불렸던 만화.

작가는 쿠보 타이토. 쿠로사키 이치고를 주인공으로 하는 능력 배틀물이며 최근 완결됐습니다.


여담이지만 3대장이라고 불리던 작품중 이제 남은건 원피스 뿐이네요.

 나루토는 완결 후 보루토가 나왔고, 이번에 세븐나이츠와 콜라보레이션 하고 있는 블리치는 최근 완결. 원피스만 여전히 스토리 진행중입니다. 

더불어 화려한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주 듯 강력한 스킬 모션으로 세븐나이츠에서도 블리치 고유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치고의 월아천충이나 검은 월아처럼 화면을 가득 메우는 기술과 화려한 모션이 일품이죠. 더구나 각성 스킬도 아니고 일반 스킬이 이정도...


또한 진화 단계를 통해 캐릭터들의 고유 의상과 원작에서 발전하는 캐릭터도 잘 캐치해 구현하고 있더군요.


애니메이션에서도 오리히메 팬을 만들었던 독특한 그 분홍색 상의...

 가령 오리히메를 보면 4성은 교복. 그다음은 삼천결순 오리히메로 버전업 하면서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착 달라붙는 의상으로 변경됩니다.


최종 6성은 캐릭터 별로 최종화에 근접한 이미지를 차용합니다.이치고는 호로화된 이치고를 구현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각성은 이치고와 우르키오라에게

캐릭터별 등급별 이름(4성 - 5성 - 6성 순)

 

사신 대행 이치고 - 만해 이치고 - 호로화 이치고 - 각성 완전 호로화 이치고


 

아란칼 우르키오라 - 콰트로 에스파다 우르키오라

-  무르시엘라고 우르키오라 - 각성 렉스렉시온 세군다 에타파 우르키오라


10번대 대장 토시로 - 빙륜환 토시로 - 대홍련 빙륜환 토시로


아란칼 그림죠 - 세스타 에스파다 그림죠 - 판테라 그림죠


카라쿠라 제1고교 오리히메 - 삼천결순 오리히메 - 순순육화 오리히메

 개인적으로 블리치 콜라보레이션은 퀄리티가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애니메이션 느낌이 물씬 들어서 세븐나이츠에서 주력 캐릭터로 키워도 될만하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녀석들입니다.


이치고가 월아천충을 외치며 기술을 쓸 때 블리치 애니보던 추억이 생각이 나네요. 크.


 보통 콜라보레이션하면 원작에 지나치게 의존하기만 하거나 원작과 좀 동떨어진 형태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세븐나이츠 X 블리치 콜라보는 상당히 공들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블리치를 재미있게 봤던 분이라면 만족하실 듯.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니 세나를 쉬고 계셨다면 복귀해서 바로 받아두시기를 권합니다.

복귀 유저나 신규 유저를 위한 장기이벤트도 있어서 다시 시작하는 분들은 상당히 편하실겁니다 :)


*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